관점: 파키스탄은 극단주의를 근절할 것입니까?

관점: 파키스탄은 극단주의를 근절할 것입니까?
파키스탄이 뭄바이 공격의 배후로 의심되는 것을 구금함에 따라 아흐메드 라시드는 파키스탄이 극단주의의 부활을 진정으로 억제하려면

국가 기관의 더 광범위하고 더 잘 조정된 전략과 불쾌한 진실에 직면할 의지가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관점

먹튀검증커뮤니티 파키스탄은 증가하는 이슬람 극단주의, 경계주의, 소수자에 대한 공격의 새로운 위협에 직면해 있으며 이러한 위협이

외부에서 영감을 받기보다는 내부에서 어떻게 발생하는지 직면하기를 꺼립니다.

또한 국가와 시민 사회의 모든 기관이 만장일치로 명료한 극단주의에 반대하는 포괄적인 서술이 부족하다는 점도 누락되었습니다.

전체 공개 영역을 포괄하는 명확한 대테러 및 반극단주의 서사를 추진하지 못한 결과 일부 극단주의 그룹이 국가의 요소에 의해

계속 용인되고 있습니다. more news

불과 2년 전인 2014년 12월 16일, 페샤와르에서 군이 운영하는 학교에 대한 공격으로 150명이 사망했으며 대부분은 어린이였습니다. – 테러 계획

처음으로 20개 항목의 국가 행동 계획이 등장했습니다. 즉, 해야 할 일에 대한 지침 목록이 군과 모든 정당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관점

그러나 20점은 결코 종합적인 승리 전략이나 공통된 이야기로 바뀌지 않았고 극단주의와의 싸움은 그 이후로 줄어들었습니다.

수십 개의 무장 단체를 위해 – 그들 중 다수는 외국인입니다.

다른 군사 작전도 수행되어 전국적으로 테러리스트 폭격을 극적으로 줄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전술적 작전이었으며 여전히

정부가 수행하는 전략 계획의 뒷받침이 필요했습니다. 법 체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증오심 표현을 금지하고, 국가 청소년에 대한 탈급진화 전략을 분명히 합니다.

정부가 관성과 마비에 빠져들면서 전술적 군사 작전과 달리 정부가 수행해야 할 전략의 이러한 모든 측면이 누락되었습니다.

동시에 국가는 인도와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이슬라마바드의 외교 정책을 지지하는 극단주의 단체들에게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전략이 부족하고 일부 그룹에 제공되는 국가 지원으로 인해 극단주의 조직 사이에 저항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5명의 블로거가 사라졌고(자유주의 활동가인 Salman Haider를 포함하여 3명은 현재 귀국했습니다), 위협을 받는

일부 언론인과 시민 사회 활동가는 해외로 도피했으며, 비정부 조직은 비애국적이라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Ahmedi 커뮤니티는 맹렬한 공격을 받았고 소수의 시아파 무슬림들이 학살당했습니다.

증오심 표현은 일부 미디어에서 점점 커지고 있는 현상이 되었습니다.일부 언론인과 시민 사회 활동가는 해외로 도피했으며, 비정부 조직은 비애국적이라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Ahmedi 커뮤니티는 맹렬한 공격을 받았고 소수의 시아파 무슬림들이 학살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