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 자신에게 화가 났고, 우리 공연에

나는 나 자신에게 화가 났고, 우리 공연에 화가 났고, 그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다.

사실 실망스러운 1-0 챔피언 논란 이후

디나모 자그레브와의 리그 패배, 독일인과 그의 팀에 큰 부담이 될 것 같습니다.

나는 나

Tuchel은 첼시가 이번 시즌 모든 대회에서 7경기에서 3번째 패배를 당한 후 말을 가다듬지 않았습니다.

그는 “우리는 그곳에서 우리가 해야 할 곳과 할 수 있는 곳이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것은 나에게 달려 있고, 우리에게 달려 있으며, 우리는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나는 나

Tuchel은 BT Sport에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현재 모든 것이 빠져 있고, 분석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저도 그 일부입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화가 났고, 우리 공연에 화가 났고, 그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다.

“더 잘해야죠. 아직 끝나지 않았고, 행복하지도 않지만 잘 해냈다고 생각해요. 이번 공연에 놀랐어요.”

로만 아브라모비치는 2003년 첼시를 인수하고 이적 시장에서 엄청난 기간을 소비하는 것을 승인함으로써 잉글랜드 축구를 변화시킨 사람으로 여겨졌다.

구단주로서 19년 동안 Blues는 5개의 Premier League 타이틀과 2개의 Champions League를 포함하여 20개의 은제품을 획득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인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의 관계 때문에 클럽을 매각할 수 밖에 없었고, 새로운 구단주인 토드 뵈리는 이를 따라 투첼이 현금을 튀길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여름 이적 시장에서 거의 £300m의 지출은 유럽에서 가장 높았지만, 유명 인사들과의 계약은 지금까지 겔화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토토 홍보 사이트 센터백 칼리두 쿨리발리와 웨슬리 포파나는 모두 £100m가 넘는 비용을 지불했지만 아직 수비에서 응집력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Pierre-Emerick Aubameyang은 집에서 발생한 폭력적인 강도 사건으로 턱이 부러진 후 안정될 시간이 필요합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 라힘 스털링은 디나모를 상대로 거의 익명이었으며 £60m의 스페인 레프트백 마크 쿠쿠렐라가 벤치에서 거의 효과가 없었습니다.

첼시는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1-0 승리로 프리미어 리그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지난 6경기에서 깨끗한 시트를 유지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2020-21 시즌에 해트트릭을 기록해 토트넘을 유로파리그에서 탈락시킨 미슬라프 오르시치는 전반 13분 디나모의 결승골을 아름답게 빙글빙글 돌며 결승골을 터트렸다.

“우리의 실적이 저조합니다.”라고 화난 Tuchel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언제나와 같은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좋은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프 찬스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경기가 이미 처음 15-20분 안에 잠자리에 들기 위해 거기에 있을 때 그것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너무 쉬운 반격을 한 번 인정하고 거기에서 투쟁했습니다.”more news

얼마나 많은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를 펼쳤는지 묻자, Tuchel은 “현재로서는 많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