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인을 깨다: 세계 기록적인 시도 속에서 호주의

낙인을 깨다: 세계 기록적인 시도 속에서 호주의 이민자들을 위한 헌혈 장려

호주인들은 하루에 가장 많은 참가자가 헌혈 운동에 참여하는 최초의 세계 기록을 세우려는 시도에 참여했습니다.

낙인을 깨다

검증사이트 Yasser Haragli는 1999년 큰 자동차 사고 후 심장 마비에 걸렸을 때 세 번이나 죽음의 문턱에 있었습니다.

“6주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습니다. 세 번이나 사망했습니다. [심정지 상태였습니다].”

그는 그것을 통과하기 위해 14단위(500밀리리터)의 혈액이 필요했습니다.

그 경험은 그를 평생 헌혈 옹호자로 만들었으며 토요일에 나타나 24시간 동안 가장 많은 헌혈자 수에 대한 세계 기록을 세우려는 시도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18세 아들 이스마일(Ismail)과 함께 헌혈을 하기 위해 소매를 걷어올리며 “나는 항상 내가 받은 것 이상을 돌려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낙인을 깨다

“그리고 긍정적인 결과를 보려면… 헌혈을 하면 누군가에게 전달되었을 때 문자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지역 사회를 위해 뭔가를

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이고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그는 지난 23년 동안 38번의 기부를 했다. 아들에게는 이번이 두 번째 헌혈이다.

Yasser는 아들이 행동하도록 영감을 준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16살 때부터 헌혈을 하고 싶었지만 18살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했다. 그러던 중 18세 생일이 다가오고 나흘 만에 헌혈을 했다. 이번이 두 번째 헌혈이다.”

Haragli 가족은 호주 적십자 라이프블러드 서비스가 조정한 대규모 물류 훈련에 시드니, 멜버른, 애들레이드에 있는 수백 명의 호주인과 합류했습니다.

이 노력은 뉴질랜드, 미국, 프랑스, ​​필리핀을 포함한 19개국에서 반복되어 50,000명의 헌혈자 목표를 달성하여 150,000명의 기증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6개 대륙에서 24시간이 넘는 이 규모의 위업은 이전에 시도된 적이 없으며 유럽 연합 공증인 위원회에서 인정하는 공식 세계 기록으로 알려진

기관에 등록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Salli Adil Ali는 영국 이슬람 자선단체 Who is Hussain의 호주 지부 출신으로 헌혈을 전염병 이전 수준으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아이디어를 내놓았습니다.

“팬데믹을 통해 우리는 사람들이 아프고 약속을 잡을 수 없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혈액과 혈액 제품이 부족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들이

기부하고 정기적인 기증자가 되도록 장려하고 싶었습니다. 헌혈에 대해.”

토요일에 헌혈은 처음이었는데,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내 동기는 잠재적으로 세계 기록을 깨고 3명의 성인의 생명과 7명의 어린이의 생명을 구하는 것입니다. 저에게는 공포증을 극복하려고

시도하기에 충분한 동기 부여입니다. 하지만 주사 자체 또는 기부 자체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들을 위해, 조금 더 오래 지속되는 혈액 검사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