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연료 재고로 미국 동북부 지역에

낮은 연료 재고로 미국 동북부 지역에 특별한 우려 유발

낮은 연료

토토 홍보 모집</p 포틀랜드, 메인(AP) — 북동부의 디젤 및 난방유 공급이 최근 평균보다 50% 이상 낮아

극단적인 기상 현상이 공급 차질을 일으킬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연방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을 비롯한 여러 가지 이유로 연료 공급이 전국적으로 평소보다 낮습니다. 하지만 동북아에서는 최악이다.

에너지부(Department of Energy)의 조사에 따르면 증류물 범주를 구성하는 디젤 연료 및 난방유는 뉴잉글랜드의 5년 평균보다 63% 낮고 메릴랜드

에서 뉴욕까지 동일한 평균보다 58% 낮습니다. 휘발유 재고는 그렇게 나쁘지는 않지만 여전히 동부 해안 전체에서 거의 10년 만에 최저 수준이라고 기관은 말했습니다.

북동부는 겨울에 집을 따뜻하게 유지하기 위해 난방유에 크게 의존하는 반면, 다른 지역은 천연 가스와 전기에 더 많이 의존합니다.

또한 국립해양대기청(National Oceanic and Atmospheric Administration)은 중부 대서양 주에서 메인으로 소비되는 대부분의 연료가

걸프 연안 정유소에서 나오기 때문에 강력한 허리케인 시즌과 강력한 기상 이벤트로 인해 혼란이 발생할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Jennifer Granholm 에너지 장관은 노동절 이후 뉴잉글랜드 주지사와 에너지 이사 회의를 소집하여 상황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낮은 연료 재고로

한편, 그녀는 편지에서 주지사들에게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앞으로 몇 주 안에 연료 공급을 보강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에너지부는 또한 7개 주요 석유 회사에 서한을 보내 낮은 재고를 상쇄할 수 있도록 주식을 보유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연방 기관은 이 문제를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사전 대응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매사추세츠 에너지 마케터 협회(Massachusetts Energy Marketers Association)의

마이클 페란테(Michael Ferrante)는 가격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구매자가 저장을 위해 고가의 연료를 비축할 유인이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연료 재고에 대한 우려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배경으로 증가하는 수요를 따라잡으려던 에너지 공급망을

더욱 뒤흔들면서 발생했습니다. 전쟁은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공급의 적절성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뉴잉글랜드에서는 늦여름에 가장 시급한 문제가 디젤 연료이지만 겨울 난방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난방유 공급 중단은 이 지역에 큰 타격을 줄 것입니다. 주택에 의존하는 주택 비율이 매사추세츠의 24%에서 가장 의존도가 높은 주인 메인의 60% 이상에 이르기 때문입니다.

민주당원인 메인 주지사 Janet Mills는 안정적인 난방유 공급 유지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주지사들과의 회의를 신속히 처리할 것을 에너지부에 촉구했습니다.

Mills 행정부의 대변인인 Anthony Ronzio는 메인주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현재 세계 화석 연료 시장이 겪고 있는 가격 상승과 변동성에 매우 취약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려에도 불구하고 도매 공급업체와 소매업체는 함께 잘 협력하고 있으며 Ferrante는 재고가 9월과 10월에 증가하여 즉각적인 우려를 완화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난방유가 충분히 공급될 것으로 낙관한다고 말했다.

그는 “공급업체와 소매 배송업체가 가격과 재고에 대해 우려하고 있지만 현재로서는 경보가 울리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지금은 위기가 아니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