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 1,000연금에 대한 노사정

노동부, 1,000연금에 대한 노사정 보급회의 개최
프놈펜: 노동직업훈련부는 7월 19일에 연금에 대한 사회보장제도에 관한 노사정 회의를 개최합니다. 연금 기여금 공제는 2022년 10월 1일에 발효됩니다. 이 단계에서 사회 보장 연금 제도가 공식적으로 발표된 후 노동부는 연금 공제 기한 이전에 관련 당사자가

노동부

인지할 수 있도록 사회 보장 연금 제도를 홍보하기 위해 90일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통합연대발전당(USDP)의 헹 소판나릿(Heng Sophannarith) 부국장은 7월 17일 포스트에 “3자 회의에는 정부를 대표하는 노동조합이 참석했다”고 말했다. 공무원들이 활동을 이어가는 각 도의 캠페인에 대해 향후 새 체제를 발표합니다.
이 목적 외에도 Heng Sophan Narith 씨는 프로모션 이후 이해 관계자들이 이 기간 동안 완전히

참여하여 연금 시스템에 관한 하위 법령을 시행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노동법에 따라 미래에 사람들의 이익을 위해 원활하고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는 “경험을 통해 이미 노조와 사용자 대표들과 3~4차례 회의를 가졌다”며 “이번 질문을 통해 연금제도

시행에 박수를 보냈다”고 말했다.
이어 “90일간의 선거운동이 끝난 뒤에도 연금 시행이 문제 없이 시행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동부

사회 보장법은 직업 위험, 건강 관리, 연금 및 실업을 포함한 4개국의 사회 보장 시스템을 규율합니다.
지금까지 캄보디아는 3가지 사회 보장 제도를 시행했는데, 첫 번째는 2008년 직업 위험, 두 번째는 유지 관리, 2016년 건강, 세 번째 연금은 2022년 7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이것은 노동부 장관이자 이사회 의장인 Mr. Ith Sam Heng에 따른 것입니다.

Sam Heng씨는 7월 15일에 90일 캠페인의 실행에서 공장을 대표하는 핵심 주체로 고용주를 고려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봉사 활동이 사회 보장, 금전, 의무 연금 및 퇴직 연령에 따른 혜택을 증진하는 측면에서

지역 노동 조합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회보장제도에서 연금은 의무적이다. 정년이 되면 사회보장제도도 있다”고 말했다.

건강관리도 하기 때문에 은퇴 후 질병으로 치료비를 내야 할 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 우려되는 점.. 캄보디아 왕립 정부의 최고위급 … 야당과 여당의 계급, 당파 또는 정치적 성향을 불문합니다.

또한 Sam Heng 씨는 또한 프로모션에 참여한 이해 관계자가 관련 질문을 듣고 관련 질문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널리 법에 따른 의무 이행에 반드시 참여하여 정확하고 명확합니다.

6월 현재 SOC는 약 200만 명의 근로자를 포함하여 약 10,000개의 민간 부문 기업을 등록했으며 10월 1일부터 연금 공제 공제를 시행하면서 캄보디아에서 산업 위험 및 건강 관리 혜택을 받기 위해 RPF 목록에 올라 있습니다.more news

캄보디아 의류 노동자 민주주의 연합 연합(Coalition of the Coalition of 캄보디아 의류 노동자 민주주의 연합)의 아트 손(Ath Thorn) 회장은 새 정권 때문에 노동자와 기업 모두 공제를 받아야 했다고 말했다. 다가오는 구현..

과거에는 이 연금 제도가 공무원에게만 제공되었지만 민간 부문의 근로자는 전례가 없었습니다. 혜택을 적절하게 회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