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휘발유 가격과 인플레이션에도

높은 휘발유 가격과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Uber의 비즈니스는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높은 휘발유

(CNN) 더 높은 휘발유 가격과 치솟는 인플레이션이 전염병의 최악의 날에서 Uber의 반등을 늦추지 않습니다.

오피사이트 Uber(UBER)는 화요일에 6월로 끝나는 3개월 동안의 매출이 81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분기별 수익 보고서에서 플랫폼을 사용하는 소비자와 운전자 수가 “사상 최고”라고 밝혔습니다. Uber는 매월 플랫폼을

사용하는 1억 2,200만 명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도보다 21% 증가한 수치입니다.

상당한 손실을 입은 이력이 있는 회사에게 더 놀라운 것은 Uber가 현금 흐름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재산 및 기타 물리적 자산을 포함하는 자본 지출을 제외하고 운영에서 지출한 금액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했음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분기 동안 3억 8200만 달러의 잉여 현금 흐름을 창출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Uber는 투자로 인해 많은 부분에서 계속해서 수익성이 없었습니다.

는 26억 달러의 순 손실을 기록했으며 그 중 대부분(17억 달러)은 Didi 및 Grab과 같은 다른 국제 승차 공유 사업에 대한 투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특히 디디는 중국에서 엄청난 규제 압력을 받았다.)
Uber의 사업은 처음에 여행 수요를 감소시켰고(Uber의 Rides 사업에 타격을 가함) 온라인 음식 배달의 채택을

가속화한 대유행(Eats 사업에 도움)이 시작된 지 2년이 넘은 소비자 동향에 대한 독특한 창을 제공합니다.

3월로 끝나는 이전 분기 동안 회사는 Rides 예약이 전염병 이전 수준을 초과했으며 배달 예약이 전년 대비 12%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높은 휘발유

Uber는 계속해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말 Uber는 새로운 식료품 주문 서비스를 발표했습니다. Uber Eats를 통한 식료품 주문은 플랫폼에서 2년 동안 사용할 수 있었지만 업데이트에는 고급 배달 일정, 실시간 주문 추적 및 제품 교체 권장 사항과 같은 사용을 장려하는 새로운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버 CEO 다라 코스로샤히(Dara Khosrowshahi)는 화요일 결과와 함께 발표한 성명에서 “우버를 이용하는 소비자와 소득자의 수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플랫폼에서 균형 잡힌 성장을 이뤘다”고 말했다.
코스로샤히(Khosrowshahi)는 화요일 애널리스트들과의 컨퍼런스에서 “우버 운전자를 포함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어려운 경제 환경이나 인플레이션 상승을 바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그는 경제 환경이 Uber가 강점을 보여줄 수 있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Uber의 주가는 결과에 따라 화요일 이른 거래에서 15% 이상 급등했습니다.
Uber의 결과는 많은 기술 산업이 치솟는 인플레이션, 금리 인상, 다가오는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 및 우크라이나 전쟁의 여파로 인한 재정적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고용 동결 및 정리해고로 전환하고 있기 때문에 나온 것입니다. more news
Khosrowshahi는 5월 직원들에게 회사가 비용을 절감하고 “지진적인 변화” 속에서 고용에 대한 접근 방식을 재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