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지켜봐야 할 3개의

뉴욕에서 지켜봐야 할 3개의 논쟁적인 민주당 하원 예비선거

뉴욕 — 두 명의 헤비급 민주당 위원회 지도자가 전투에 갇혔습니다. 오직 한 사람만이 이길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간섭이 또 다른 경선을 뒤흔들었다.

카지노제작 세 번째 경연은 지역 영웅의 지원을 받는 진보적 도전자와 당의 선거 운동 위원장을 마주하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뉴욕에서 지켜봐야

이념에 대한 충돌이 특징인 혼란스러운 시즌인 뉴욕 민주당 경선 캠페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뉴욕에서 지켜봐야

세대교체와 당 지도부의 질, 저명한 정치인의 경력이 좌우된다.

법원이 이전 의회 지도를 버리고 새로운 지도를 만든 후 예비선거가 연기되었습니다.

화요일에 도시 안팎에서 하원 경쟁에서 해결될 다수의 당내 싸움을 시작합니다.

다음은 주목해야 할 세 가지 주요 민주당 경선입니다.

12번째 하원의원 선거구의 경쟁은 두 명의 강력한 하원 의장을 겨루고 있습니다. 어퍼 웨스트 사이드를 대표하는 법사 위원회의 Jerry Nadler,

어퍼 이스트 사이드를 대표하는 감독 위원회의 Carolyn Maloney. 새로운 지도는 지역을 혼합하고,

이 민주당 거점에서 사실상의 총선 역할을 하는 승자독식 예비선거를 설정합니다.

두 명의 70대 의원은 30년 동안 이웃 지역에서 함께 봉사했으며 1992년 처음 선출된 이후 워싱턴에서 저명한 위치에 올랐다.

내들러는 3년 이상 법사위원회 의장을 맡아 트럼프 탄핵과 민주당 총기 법안을 주도했다.

Maloney는 2019년 말에 감독 위원회 망치를 사용하여 총기 산업과 잘못된 선거 정보를 조사하기 위해 농어를 사용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투표 기록이 일치합니다. 그러나 최근 토론에서 Nadler는 자신이 이라크 전쟁에 반대한다는 점을 언급하기 위해 더 깊이 파고 들었습니다.

Maloney가 두 가지를 모두 지원하는 동안 Patriot Act; 그는 또한 오바마 시대의 이란 핵 합의를 지지했지만 그녀는 반대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들 중 단 한 명만이 내년에 의회에서 봉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주에는 세대교체를 주제로 출마하는 변호사인 Suraj Patel(38세)과 함께 와일드 카드도 포함됩니다. Patel은 최근 토론회에서 “1992년에 페이지를 넘길 때”라고 말했습니다.

붐비는 콘테스트에서는 진보적인 밀레니얼 세대인 신입생 몬데어 존스(Mondaire Jones) 의원이 부유한 변호사 댄 골드먼(Dan Goldman)과 동성애자임을 공개적으로 밝힌 최초의 흑인 의원 2명 중 한 명입니다.more news

이례적인 움직임으로 트럼프는 골드만삭스를 지지하며 예비선거에 영향력을 행사하려 했다.

전직 대통령 탄핵조사 당시 민주당 하원의원을 지낸 전직 연방검사.

트럼프는 재판에서 무죄 판결을 받은 것을 자랑스러워하며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골드먼을 강력히 지지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멋진 미래”가 있을 것이라고 예측했다.

골드만삭스는 이를 “내가 의회에서 다시 자신에게 맞서지 못하도록 선거를 조작하려는 명백한 노력”이라고 일축했다.

민주당 경쟁자들의 표적이 되기도 했다. Jones는 Goldman을 “a

로어 맨해튼과 브루클린 일부를 포함하는 10구역을 위한 전투에서 보수적”이라고 말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