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닝 스트리트 파티: 어떤 Covid 규칙을 위반했습니까?

다우닝 스트리트 파티

사설 먹튀검증 다우닝 스트리트 파티: 어떤 Covid 규칙을 위반했습니까?
대망의 Sue Gray 보고서가 발표되어 Covid 제한이 시행되는 동안 다우닝 스트리트의

모임 및 파티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총리가 직원들과 함께 잔을 들고 와인 병으로 둘러싸인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0년 11월 13일 이 이벤트에 대한 벌금이 부과되었지만 Boris Johnson에게는 부과되지 않았습니다.

이 보고서는 83명의 개인에게 총 126개의 벌금이 부과된 코비드 규정 위반에 대한 메트로폴리탄 경찰의 조사가 완료된 후 나온 것입니다.

총리는 2020년 6월 19일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열린 생일 축하 행사에서만 벌금형을 받았습니다.

리시 수낙(Rishi Sunak) 총리와 존슨 총리의 아내 캐리(Carrie)도 같은 모임에 대해 벌금형을 받았습니다.

2020년 11월 13일 – 두 번의 모임
Sue Gray의 보고서에 따르면 첫 번째 모임은 기자실에서 이루어졌으며,

자실 직원과 미디어 특별 고문이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Lee Cain의 출발을 표시했습니다.

다우닝 스트리트 파티

사전에 예정된 집회는 아니었지만 “평소 ‘와인타임 프라이데이’가 열릴 즈음에 이뤄졌다”고 한다. 매주 금요일 16시에 기자실에서 제공되는 음료에 붙여진 이름이다.

사진에는 ​​총리와 최소 6명의 다른 사람들과 와인 병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적어도 한 사람은 이 행사에 참석한 것으로 벌금을 물었지만 총리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존슨 총리는 19시 17분에 사무실을 나와 집회에 참석해 연설을 하고 20시쯤 자신의 아파트에 도착했다.
다우닝 스트리트의 한 직원은 파노라마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두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었고, 어떤 사람들은 서로 무릎을 꿇고 있었습니다. 한두 사람이었습니다.”

의회에서 이 날짜에 파티가 열렸느냐는 질문에 총리는 의원들에게 “아니요.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든 지침과 규칙을 항상 따랐다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모임은 Johnson씨와 그의 아내 Carrie의 개인 아파트에서 있었습니다.

보고서는 그것이 고문인 Dominic Cummings와 Lee Cain의 “출발 처리를 논의하기 위한” 회의였다고 말합니다. 5명의 특별 고문이 참석했고 음식과 술이 있었습니다.

수 그레이는 “이 모임에 대해 수집된 정보가 제한적”이라며 “이 사건에 대한 추가 조사를 실시할지 여부를 고려했지만 그렇게 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거나 적절하지 않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

일요일에 메일은 그것을 “승리의 파티”라고 불렀고 “The Winner Takes It All”을 포함한 Abba 노래가 그날 저녁 춤 소리와 함께 아파트에서 크게 연주되는 소리가 들렸다고 보도했습니다.
Dominic Cummings는 모임의 사진이 있었고 그것을 파티라고 불렀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당시의 룰
2차 전국 봉쇄령이 내려졌다.
규칙은 2명 이상의 실내 모임을 금지했습니다. 경찰은 이번 행사에 부과된 벌금이 이 제한을 위반한 것으로 확인됐다.

모임이 업무상 “합리적으로 필요한” 경우에는 예외가 허용되었습니다. 그러나 경찰이 최소 1회의 벌금이 부과되었기 때문에 퇴장 이벤트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지 않았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