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사용 혐의로

러시아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사용 혐의로 감옥에 갔다”
19세의 러시아 뷰티 인플루언서가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여 감옥에 가겠다고 위협했다고 말했습니다.

Veronika Loginova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555,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신을 “인생의 기업가”, “패션 애호가” 및 “영혼 가이드”라고 설명합니다.

러시아 인플루언서

그녀는 지난 3월 모스크바 법원이 모회사 메타를 ‘극단주의 단체’라고 선언하면서 페이스북과 함께 사진 공유 사이트가 금지된 후에도 인스타그램을 계속 사용했다.

러시아 인플루언서

러시아의 디지털 권리 비영리 단체인 Roskomsvoboda는 목요일 19세가 된 Loginova가 러시아에서 Instagram 금지 이후 기소된 첫 번째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소셜 네트워크 인스타그램 로고
2022년 3월 14일에 찍은 이 사진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스마트폰 화면에 인스타그램 로고를 보여줍니다.

강남 오피 인스타그램은 모스크바가 모회사 메타가 자사 플랫폼에서 군대를 포함한 러시아인에 대한 폭력을 조장한다고 비난한 후 3월 14일 러시아에서 액세스할 수 없었습니다.

Loginova에 법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 Roskomsvoboda는 패션 블로거가 15세에 Instagram 계정을 시작했으며 그 이후로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패션, 심리학 및 비즈니스 창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문서의 이미지를 게시했으며 “소셜 네트워크 Facebook과 Instagram에서 사용자를 끌어들이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고 비난한 러시아 검찰이 문서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문서는 “극단주의 조직의 활동에 참여하는 형태로 간주될 수 있다”며 로그인노바의 계정을 조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Loginova는 수요일 게시물에서 “[내] Instagram [계정]을 유지하기 위해 최대 6년의 징역형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아침, 당신은 러시아에서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관례가 아니지만 나는 말할 것입니다.”

그녀의 게시물에서 Loginova는 그녀의 어머니가 8월에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사람들이 우리 집에 와서 당신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진심이야? 나? 18세 소녀이자 패션 블로거? 기업가, 조국에 세금을 내는 의류 브랜드 제작자? 정신 건강 지원에 대해 게시하고 정치적 의제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는 사람 그들의 블로그?” 그녀는 적었다.

Loginova는 그녀의 상황이 “정상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게시물에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이 이야기에 대해 알기를 바란다”고 적었다.

러시아는 인스타그램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대한 폭력을 조장하는 게시물을 허용하고 2월 24일 러시아 지도자가 우크라이나에 배치한 군대를 허용한 후 3월 메타를 단속했습니다. 페이스북은 러시아 미디어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했다는 이유로 금지되었습니다.

메타 글로벌 업무 사장인 닉 클레그(Nick Clegg)는 당시 “회사가 일반적으로 러시아인에 대한 폭력을 묵인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는 지침을 명확히 하기 위해 초점을 좁히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