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지 그레이엄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 “조지아 트럼프 조사에서 소환장에 이의를 제기할 것”

R-S.C.의 Lindsey Graham 상원의원의 변호사들은 수요일에 그가 조지아 특별 대배심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등의 2020년 선거 간섭 가능성

린지 그레이엄

조사에 대한 증거를 청문하기 위해 증언하도록 요구하는 소환장에 이의를 제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먹튀검증 성명서에서 그레이엄의 변호사인 Bart Daniel과 Matt Austin은 대배심이 풀턴 카운티 지방 검사의 조사에서 증거를 청문하고

그의 증언을 구하는 소환장은 “모든 정치”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은 “그레이엄 상원의원은 법원에 출두해 소환장에 이의를 제기할 계획이며 승소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레이엄은 화요일 특별 대배심에 소환된 트럼프 동맹국 중 한 명이었다. 대배심은 올해 조지아에서 “2020년 선거 결과를 불법적으로

변경하려는 조직적인 시도”가 있었는지 여부에 대한 파니 윌리스 지방 검사의 조사를 돕기 위해 탄핵되었습니다.

윌리스는 수요일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하는 일의 심각성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대중이 트럼프 측근의 추가 소환을 기대해야 하며 전 대통령이 직접 소환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윌리스가 조사하고 있다고 말한 사건 중에는 2020년 11월에 브래드 라펜스퍼거 조지아 국무장관에게 그레이엄이 보낸 선거 후 전화 통화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라펜스퍼거는 그레이엄이 특정 부재자 투표를 거부할 권한이 있는지에 대해 그레이엄에게 압력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합법적인 투표를 무효화하자는 제안.

린지 그레이엄

소환장에 따르면 그레이엄은 라펜스퍼거와 그의 직원들에게 “최소 2회의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다. “전화 통화 중에 [그레이엄]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더 유리한 결과가 나올 가능성을 조사하기 위해 조지아에서 실시된 특정 부재자 투표를 재검토하는 것에 대해 라펜스퍼거 장관과 그의 직원들에게 질문했습니다. [그레이엄]은 또한 2020년 11월 조지아주 선거에서 널리 퍼진 유권자 사기 혐의에 대해 언급했으며, 이는 트럼프 캠페인의 알려진 계열사가 발표한 공개 성명과 일치합니다.”라고 소환장이 말했습니다.

그레이엄은 지난달 23명으로 구성된 대배심 앞에서 소환장을 받아 증언한 라펜스퍼거를 압박한 사실을 부인했으며 이 주장은 “말도 안 된다”고 말했다.

성명서에서 그레이엄의 변호사들은 윌리스 사무실의 수사관들이 그레이엄이 “수사 대상도 아니고 대상도 아니며 단순히 목격자일 뿐”이라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윌리스가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에서 일어난 폭동을 조사하는 하원 위원회와 협력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성명은 “풀턴 카운티는 낚시 원정에 참여하고 있으며 1월 6일 위원회와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Graham 상원의원과의 인터뷰 또는 진술에서 나온 모든 정보는 즉시 1월 6일 위원회와 공유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그레이엄이 전화 통화에서 잘못한 것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상원 법사위원회 위원장인 Graham 상원의원은 선거 관리에 관한 절차 및 절차를 주 관리들과 논의할 수 있는 권한이 있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오늘 발행된 소환장은 헌법상의 힘의 균형과 의원의 능력을 약화시킬 것입니다.” 그들의 일을 하기 위해 의회의”라고 성명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