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가의 러시아 투자 철회 약속은

미국 국가의 러시아 투자 철회 약속은 대부분 이행되지 않았습니다.

미국 국가의

해외사이트 구인 올해 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도덕적 분노에 힘입어 미국 주지사와 기타 고위 공무원들은 러시아와의 재정적 관계를 끊고 싶어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몇몇 주에서는 빠르게 뒤따랐습니다. 아이다호주는 지난 3월 초 러시아 석유회사의 채권 30만 달러를 매각했다.

침공 하루 전에 Kentucky Teacher Retirement System은 러시아 은행 Sberbank의 주식을 매각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예는 이상치입니다. 수천 명의 우크라이나인이 사망하고 1,200만 명이 넘는 이재민이 발생한 전쟁이 시작된 지 6개월이 지났지만, 일부는

기자 회견에서 큰 소리로 외쳤던 러시아 투자를 중단하겠다는 대부분의 약속이 이행되지 않았다고 AP통신이 국가 은퇴 관리자들을 검토했습니다. 국가 자금을 투자하는 회사.

신속한 글로벌 반응은 러시아 경제의 많은 부분을 세계 나머지 지역과 단절시켰습니다. 이로 인해 401(k) 계정과 같은

민간 투자뿐만 아니라 국가 연금 기금, 대학 기부금 및 기타 공공 부문 보유에 의한 매각이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전미 은퇴 관리자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State Retirement Administrators)의 리서치 디렉터인 Keith Brainard는 “이

연금 기금은 빠져나가기를 원하지만 현재 환경에서 모든 것을 매각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국가의 러시아

로드아일랜드 재무부의 벤자민 스미스 대변인은 매각을 어렵게 만드는 요인들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고립시키려는 세계적인 노력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는 로드 아일랜드를 포함한 전 세계 투자자들의 압력이 러시아 경제에 막대한 타격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소식입니다.

푸틴이 군사 작전, 국영 기업 및 부패한 과두 정치인들의 네트워크”라고 그는 이메일에서 말했다.

그는 러시아에 대한 로드 아일랜드의 연금 플랜 노출이 자산의 0.3%를 초과한 적이 없다고 언급했다.

러시아에 대한 전쟁 전 투자는 이제 가치가 없거나 거의 없습니다. 이는 매각이 필요한지 여부에 대해 일부 관리들과 펀드 매니저들로부터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행정부 고위 관리들이 매각을 서약하지 않은 소수의 주 중 하나인 하와이에서 David Ige 주지사는 5월 5일 기자

회견에서 주의 직원 연금 시스템이 러시아에 투자한 것이 “거의 거의 또는 거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남은 투자가 얼마 되지 않아 투자를 철회할 것이라는 정치적인 이유로 성명을 발표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다”고 말했다.

2월 말 러시아의 침공 이전에는 많은 정부 통제 투자가 러시아 투자에 대해 소량(보고된 모든 사례에서 1%의 일부)만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금액도 수백만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미국 최대의 공공 부문 퇴직 펀드인 캘리포니아의 CalPERS는 전쟁 발발 당시 포트폴리오의 100달러 중 17센트만 러시아

투자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7억 6,500만 달러 상당의 주식, 부동산 및 사모펀드로 환산되었습니다.

6월 말까지 가치는 1억 9400만 ​​달러로 줄어들었다. 전체 손실은 보유 가치가 하락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도 팔리지 않았습니다.

미국의 주정부 기관이 러시아 또는 러시아에 기반을 둔 기업에 얼마나 투자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전쟁 이전에는 총체적으로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자금의 대부분은 신흥 시장 인덱스 펀드의 일부로 러시아 국채, 석유 및 석탄 회사에 투자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