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엄마의 카논 납치 음모 혐의 증거 없음

변호사: 엄마의 카논 납치 음모 혐의 증거 없음

덴버 (AP) — 콜로라도 여성이 건강 문제에 대해 거짓말을 한 혐의로 7살 아들을 양육권을 잃은 콜로라도

여성이 Qanon 지지자들과 함께 위탁 양육에서 납치하도록 계획했다는 증거가 없다고 월요일 배심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녀의 재판.

변호사

2019년 음모 혐의에 대한 검찰의 사건은 Cynthia Abcug의 당시 16세 딸의 설명을 기반으로 합니다. Cynthia Abcug는 그녀의 카운슬러에게

그녀의 어머니가 가정 급습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근거 없는 Qanon 음모 이론의 추종자들과 이야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변호인인 브라이언 홀(Brian Hall)은 덴버 교외의 캐슬록(Castle Rock) 법원에서 열린 개회사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많은 카나온 지지자들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이른바 딥 스테이트(deep state)에서 적들과 싸우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Hall은 그 소녀가 무슨 일이 일어나야 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지 못했고 그녀의 어머니가 아들의 위탁 가정이 어디 있는지 모른다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Gary Dawson 부국장은 배심원단에게 2019년 9월과 8월에 딸이 어머니가 급습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여러 차례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시기에 Acug는 총을 샀고, 한 남자는 Ryan으로만 식별되고 Dawson은 전직 군인과 저격수가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집으로 이사했다고 말했습니다.

변호사

카지노제작 더 이상 집에 살지 않는 큰 아들도 Acug가 어린 아들을 되찾기 위해 급습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 것을 기억한다고 증언할 것이라고 Dawson은 말했습니다.

Abcug는 의사에게 자신의 건강 문제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불필요한 절차를 거치게 하고 학교 교직원에게 알림으로써 의료 아동 학대를 저지른

혐의로 2급 납치 공모, 중범죄 및 경범죄 아동 학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발작을 일으키고 걷거나 삼키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도슨은 소년이 2019년 5월 위탁 양육에 들어간 이후 의학적 문제를 겪지 않았다고 말했다.

Hall은 의료 아동 학대의 증거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플로리다에서 소년과 이복형제를 돌본 의사가 그가 발작을 하는 것을 목격했으며

그의 다른 건강 문제 중 적어도 일부는 발작을 치료하기 위해 처방된 약물의 부작용이라고 암시했다고 말했습니다.

홀은 미혼모인 Abcug가 플로리다 의사의 추천에 따라 치료를 받기 위해 2018년 가족을 콜로라도로 옮겼다고 말했습니다. 콜로라도의 한 의사는 Abcug의 아들이 어머니의 보호를 받기 약 2주 전에 발작 약물을 끊을 계획을 세웠다고 Hall은 말했습니다.

“미스. Abcug는 몇 년 동안 자녀에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모르고 최선을 다했습니다.”라고 Hall이 말했습니다.

파일 – 콜로라도의 Douglas County Sheriff’s Office에서 제공한 날짜가 기입되지 않은 이 예약 사진은 Cynthia Abcug를 보여줍니다.

첫 진술은 2022년 8월 22일 월요일 Acug가 QAnon 지지자들과 함께 위탁 양육에서 아들을 납치하도록 음모를 꾸민 혐의를 받는 재판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AP를 통한 Douglas County Sheriff’s Office, 파일)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