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힌두교에서 부터 발전했습니다

불교

불교 발견된 고타마 싯다르타는 기원전 563년 네팔 남부 카필라바스투에서 태어나 기원전 483년까지 살았던 석가족의 왕자였습니다.
그는 군주로서의 풍족한 삶을 버리고 깨달음을 찾아 인도에서 은자 바가바의 지도 아래 수행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아라다 칼라마(Arada Kalama)와 우드라까 라마푸트라(Udraka Ramaputra) 아래에서 더 공부했고 명상을 통해 깨달음을 얻으려고 했습니다.
결국 그는 마가다에서 심한 금욕주의를 실천했지만 몇 년 후에 포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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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동료 의원들이 그를 버렸음에도 불구하고 깨달음을 얻으리라고 맹세한 그는
무화과나무 아래 앉아 그가 그때까지 배우고 경험한 모든 것을 생각했습니다.
그것이 그가 깨달음을 얻은 성스러운 밤이었습니다.
그가 앉은 나무는 보리수(지혜의 나무)로 알려져 있으며, 그때부터 그는 깨달음을 얻은 부처로 알려졌습니다.
그 후 약 40년 동안 붓다는 그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전국을 여행했습니다.
오랫동안 그 원칙과 도덕 규범은 도덕과 철학의 완전한 체계로서 다양한 종교적 신념을 가진 사람들에게 호소했습니다.

부처님 이후 불교 전파한 석가무니(은자)는 힌두교도였습니다.

불교의 가르침은 파괴가 아니라 성취의 진리를 나타냅니다. 힌두교와 불교의 관계는 예수 그리스도가 유대인이었던 유대교와 기독교와 같습니다. 중국이나 일본이나 실론이 위대한 스승의 가르침을 따른다면 대부분의 인도인들은 그를 지상에 성육신한 신으로 숭배한다. 불교의 경전은 지혜의 세 바구니를 의미하는 삼장경입니다. 이 세 가지 Pitaka는 하나의 Vinaya Pitaka(수양 바구니/도수를 위한 규칙), 두 개의 Sutta Pitaka(가르치는 바구니/부처의 설법), 그리고 세 개의 Abhidhamma Pitaka(형이상학적 바구니/불교 심리학 및 교리의 복잡한 점)입니다. 불교는 더 깊은 뿌리를 내리고 종교로 성장했으며 이러한 신앙은 포기 또는 철수 종교로 간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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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교 신자는 세상과 세상의 즐거움을 견디지 못하며 세상을 어떤 방향으로든 바꾸려 하지 않습니다. 그는 금욕적인 방법으로 주류 사회에서 물러나려고 합니다. 부처가 일생 동안 보여준 것처럼 자연스러운 삶의 방식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불교 승려들은 명상을 통해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가족과 소유물을 포기합니다. 그들은 머리를 밀고, 사프란 옷을 입고, 매일 정오까지 음식을 구걸하고, 나머지 시간은 고립된 또는 그룹 명상에서 보냅니다. 삶에 대한 그들의 열망은 그것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전형적인 세속적인 사람들로부터 물러나면서 최소한의 삶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부처님의 가르침은 모든 불교도가 탄생과 재생의 순환을 끊고 깨달음을 얻기 위해 따라야 하는 사성제와 팔정도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결국 이 길은 지상의 비참한 존재가 없는 형언할 수 없는 행복의 열반으로 인도한다고 불교도들은 믿습니다.

불교의 네 가지 진리는 다음과 같다.

  1. 고통은 모든 삶에 스며 있습니다.
  2. 괴로움의 뿌리는 육체적인 쾌락을 갈애하고 세속적인 정욕에 대한 환상입니다.
  3. 욕심과 욕심을 이기면 괴로움이 그친다.
  4. 욕망과 정욕을 이기기 위해서는 팔정도를 따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