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선거: 그것이 미국에 중요한 이유

브라질 선거: 그것이 미국에 중요한 이유
2주도 채 안되어 세계에서 가장 큰 민주주의 국가 중 하나가 많은 사람들이 몇 년 만에 가장 중요한 대통령 선거로 묘사하는 선거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미국은 브라질의 이번 투표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왜요?

브라질 선거

워싱턴의 강력한 반대자들이 동의하는 문제는 많지 않습니다.

브라질 선거

그러나 그들은 이것에 대해 하나입니다.

스티브 배넌 전 트럼프 보좌관은 BBC에 “이번 선거는 21세기에서 가장 치열하고 극적인 선거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선거에 큰 관심을 갖고 있는 다수의 민주당원 중 한 명인 Patrick Leahy 상원의원은

“브라질 민주주의와 브라질과 미국의 관계의 운명은 다가오는 선거에서 결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질이 포르투갈로부터 독립한 지 200년을 기념하기 위해 최근 워싱턴에서 열린 리셉션에서 이야기는 거의 없었습니다.

오피사이트 무역, 민주주의, 트럼프, 기후 변화 등 이번 선거가 미국의 관심을 끈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비슷한 도전에 직면하고 공통의 이해관계를 공유하는 두 나라의 운명은 최근 얽혀 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둘 다 전염병으로 엄청난 사망자를 냈고 현재 8% 이상의 인플레이션 수준에 직면해 있습니다.

항공기, 석유, 철 및 철강과 같은 이들 사이에는 기록적인 거래가 이루어지며 유사한 상품도 생산합니다.

브라질은 대두와 오렌지의 최대 생산국이며 미국이 각각 2위와 4위를 기록하고 있지만 옥수수,

쇠고기, 칠면조, 닭고기 생산은 미국이 앞서고 있으며 브라질은 2위 또는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2021년에 브라질은 중국이 가장 많이 투자한 국가가 되었으며, 이는 워싱턴과 베이징 간의 냉전과

같은 경쟁에서 가장 명백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미국에게 타격을 입혔습니다.

따라서 브라질에서 누가 권력을 잡을 것인지(현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 또는 루이스이나시오

룰라 다 실바 전 대통령)에 대한 관심은 항상 높았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다른 점은 투표를 몇 달 앞두고 공개적으로나 비공개적으로 미국 관리들이 이에 대해 이야기했다는 점입니다.

브라질-미국 관계 전문가이자 켄터키주 베레아 대학의 교수인 브라질 학자 카를로스 구스타보 포지오(Carlos Gustavo Poggio)는 “더 큰 관심이 있고 이는 민주주의 단절의 위협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선거는 평화로웠다”고 말했다. “이제 우리는 여론조사 결과에 복종할지 여부를 명확하게 밝히지 않고 군부와 긴밀한 관계에 있는 대통령이 있습니다.”

2018년 선거에서 승리한 이후 보우소나루는 증거 없이 선거 사기 혐의를 거듭해 왔다.

브라질은 1996년부터 전자 투표 기계를 도입했으며 조직적인 사기는 한 번도 기록된 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