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십 년 만에 영국에서 바이러스가 다시

수십 년 만에 영국에서 바이러스가 다시 출현함에 따라 소아마비 백신 경고
영국에서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바이러스가 발견된 후 아폴리오 백신 경고가 영국에서 발령되었습니다.

영국 보건안전국(UKHSA)은 보도자료에서 바이러스가 런던 동부와 북부에서 일상적인 감시 중에 수집된 하수 샘플에서 검출됐다고 밝혔다.

기관이 시민들에게 백신 접종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도록 경고하면서 국가적 사건이 이제 국가에서 선언되었습니다.

수십 년 만에

영국은 1956년 정기 예방접종이 도입된 후 2003년에 소아마비가 없는 것으로 선언되었습니다. “야생 소아마비”가 마지막으로 발병한 사례는 1984년이었습니다.

수십 년 만에

성명은 “소아마비 백신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야 하는 대중, 특히 예방접종 기회를 놓쳤을 수 있는 어린 자녀의 부모를 보호하기 위한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금까지 이 질병의 보고된 사례는 없으며 더 많은 대중에 대한 위험은 낮은 것으로 간주되지만 바이러스는 오염된 음식, 물 및 열악한 손 위생을 먹튀사이트 모음 통해 퍼질 수 있습니다.

UKHSA는 바이러스가 지역 사회로 전염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과학자들은 이 바이러스가 “백신 유래” 소아마비 바이러스 2형으로 진화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바이러스 변종은 때때로 마비를 포함한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백신은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 지역의 “밀접하게 연결된 개인”을 통해 퍼졌을 가능성이 있다고 믿고 있으며, 이들은 현재 자신의 얼굴에 바이러스를 흘리고 있습니다.

UKHSA의 역학 컨설턴트인 Vanessa Saliba 박사는 보도 자료에서 “백신 유래 소아마비 바이러스는 드물고 일반 대중에 대한 위험도는 매우 낮습니다. “백신 유래 소아마비 바이러스는 특히 백신 흡수율이 낮은 지역사회에서 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드물게 백신을 완전히 접종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마비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귀하 또는 귀하의 자녀가 최신 소아마비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경우 GP에 연락하여 따라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국 인구의 대부분은 보호받을 것입니다. 어린 시절 예방 접종을 통해 예방 접종을 받았지만 백신 적용 범위가 낮은 일부 지역 사회에서는 개인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소아마비란?
소아마비는 고대부터 존재해 온 바이러스이지만 1908년까지 공식적으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바이러스는 드물지만 전염성이 매우 높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개인적인 접촉을 통해 퍼집니다. 일단 몸에 들어가면 사람의 장과 목구멍에 삽니다. more news

화장실을 사용한 후 손을 제대로 씻지 않을 때 순환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사람이 물이나 음식을 만지면 더 퍼질 수 있습니다. 잡히거나 재채기로 인한 호흡기 비말을 통해 퍼질 수 있지만 그럴 가능성은 적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영국은 백신 접종률이 높기 때문에 소아마비 전염 위험이 낮습니다.

그러나 예방 접종률은 지난 몇 년 동안 런던 일부 지역에서 감소했다고 UKHSA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