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대통령 권한대행이

스리랑카 대통령 권한대행이 IMF 등 국제금융기관과 협상을 이어갈 새 대통령으로 선출됐다.

스리랑카

사설 먹튀검증 스리랑카 대통령 권한대행인 라닐 위크레메싱게(Ranil Wickremesinghe)는 수요일 의회 투표에서 대통령에 선출되었으며, 식량, 연료 및 기타 기본 공급의 심각한 부족을 극복하고 국제통화기금(IMF)과의 구제금융 협상을 재개하기 위해 파산한 국가를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IMF).

Wickremesinghe는 노련한 고위 정치인이며 관찰자들은 그의 과거 경험이 그가

스리랑카의 국내 혼란을 더 잘 처리하고 국제 대출 기관과 협상하며 국가를 정상 궤도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Wickremesinghe는 219표 중 134표를 얻었고 야당의 지지를 받고 있는

그의 주요 경쟁자인 Dullas Alahapperuma는 82표를 얻었습니다.

Wickremesinghe는 의회 연설에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시작”을 위한 단결을 촉구했습니다. 6번의 총리는 다른 후보들과 야당이 국가의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촉구했다고 알 자지라가 수요일 보도했다.

Chongyang Institute for Financial Studies 중국 Renmin University의 선임 연구원인 Zhou Rong은 수요일 Global Times에 Wickremesinghe가 Gotabaya Rajapaksa 전 대통령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새 총장은 강력한 정치적 성향을 갖고 있지는 않다고 말했습니다. 스리랑카에 있는 가족은 그에게 야당을 비롯한 다양한 정당과 소통하여 국가를 위한 탈출구를 찾을 수 있는 여지를 제공합니다.

전문가는 Wickremesinghe가 총리로 누구를 지명할지 두고 야당과 타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리랑카

Wickremesinghe는 최근 스리랑카의 긴급 구제 금융에 대해 IMF와 협상했으며 주요 기부 국가와 협력 관계를 즐기고 있다고 뉴델리에 본사를 둔 News18이 수요일 보도했습니다.

관측통들은 안정적인 정부가 협상을 가속화하고 경제를 조기에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Zhou는 새로운 스리랑카 정부가 대중을 진정시키고 사회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특히

식량과 연료의 국내 부족을 완화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Zhou는 국가가 물고기를 받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물고기를 잡아야 하기 때문에 일괄적으로

도착하는 국제 원조는 스리랑카를 곤경에서 벗어나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회적 불안이 통제될 때 스리랑카가 더 건강한 경제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양자 파트너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Zhou는 스리랑카를 돕기 위해 우호적인 이웃으로서 중국은 양측이 논의하고 있는 대출 일정을

조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대출 기관과의 스리랑카 협상을 조정하고 부채 구조 조정을 돕는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팔리사 코호나 주중 스리랑카 대사는 글로벌 타임즈와의 최근 단독 인터뷰에서 중국의 실질적인 인도적 지원이 “매우 도움이 됐다”고 강조하며 중국의 지속 가능한 회복에 대한 중국의 역할에 대한 희망을 표명했다.

Wickremesinghe는 의회 연설에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시작”을 위한 단결을 촉구했습니다. 6번의 총리는 다른 후보들과 야당이 국가의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촉구했다고 알 자지라가 수요일 보도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