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세상이 얼마나 열려 있고 세상에 얼마나

아이들이 세상 다양한 기회

아이들이 세상

Hawleys와 Youngs 모두 이러한 요소를 염두에 두고 있다고 말합니다. Hawleys의 유모는 종종 여행에 합류하지만, 그렇지 않을 때 Sarah와 Joe는 하루를 육아와 근무 교대로 나눕니다. “다른 장소에 있어도 저녁 8시에 자러 갈 수도 있어요. 의식과 일상의 유사성을 갖는 것”이라고 Hawley는 말합니다.

장기적으로 그들은 Luka를 위한 홈 스쿨링 옵션을 검토하고 있으며 여행을 함께 하는 친구 커뮤니티와 가깝게 지냄으로써 연속성을 관리할 계획입니다. Hawley는 “우리는 다른 친구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일부 친구도 함께 여행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전체 네트워크도 원격으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Youngs는 공동체 의식을 유지하기 위해 길에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동안 가정에서, 그리고 자녀가 커가면서 미래에 무엇을 제공할 것인지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수업은 더 구조화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은 표준화된 대학 입학 시험을 볼 수 있는 자격을 주어야 하는 학급의 학생들과 비슷한 커리큘럼을 따릅니다.

아이들이

아이들이성장함에 따라 Youngs는 각 여행을

약 2개월로 제한하기로 결정하여 각 아들의 각각의 스포츠 시즌에 맞춰 시간을 되돌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이제 더 오래 지속되는 우정을 발전시키고 항상 그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과 같은 일을 하고 싶어하는 나이입니다. 한 번에
3, 4개월을 여행하는 것은 정말 힘든 일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이들에게 더 많은 자유와 유연성을 주기 위해 더 짧은
여행으로 전환했습니다.”라고 Young이 설명합니다.

‘큰 변화’

Lonely Planet의 Stocking은 가족 여행과 느린 여행 형태 사이에 더 많은 교차점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로드 트립이든,
다국적 여행이든, 또는 Stocking이 시도한 것처럼 더 광범위하게 탐험하기 위해 몇 달 동안 가족을 한 지역에 머물게 하는 것입니다.

“가끔은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간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연구할 것도 많고 계획할 것도 많습니다. 그러나 여름에 우리에게 맞는 일정을 유지하면서 장소를 선택하고 그곳에서 생활에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Youngs and Hawleys가 설명하는 것처럼 가족이 여행하는 생활 방식을 얼마나 오래 유지하고 이를 구성하는 방식은 가족의 특정 열망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Hawley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일과 교육을 정의하는 구조에 의문을 제기함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가족 생활 방식이 점점 더 정상화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큰 변화를 목격하고 있으며 흥미진진합니다.

2020년에 원격 작업 플랫폼 Growmotely를 공동 설립한 41세의 호주인 Hawley와 현재 개인 성장 컨설팅을 운영하는 전 NFL 선수인 34세 Joe는 오스틴과 콜로라도에 있는 집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그들은 한 번에 최대 두 달을 캠핑카를 타고 미국을 여행하며 보냅니다. 그들은 호주와 발리에서 8월을 보내기 전에 7월에 한 달 동안 다시 여행을 떠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