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물, 그리고 불

얼음

얼음, 물, 그리고 불
기후 변화의 사악한 쌍둥이인 해양 산성화는 대기 중 이산화탄소 수준의 상승으로 인해 발생하며, 그 중 절반은 바다에 흡수됩니다.
산업 혁명 이후 산도는 26%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더욱 증가하여 지난 2,500만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수준을 생성할 예정입니다.
CO2는 바닷물에 용해되어 탄산을 형성합니다. 이것은 껍질에 탄산칼슘이 필요한 바다의 게, 바닷가재, 달팽이 및 조개에게 나쁜 소식입니다.

재테크 사이트 추천 수익 1372

산호초는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서식지 중 하나이며 모든 물고기 종의 3분의 1의 서식지입니다.
많은 산호초가 해수 온도 상승, 폭풍 증가, 침입 종, 해양 산성화 및
하수를 통한 직접적인 인간 영향 및 어업으로 인한 피해로 인해 향후 수십 년 이내에 사라질 예정입니다.

거대한 바다 지역이 질식되어 멕시코만의 8,500평방마일과 같은 사각지대가 생성되고 있습니다.
수백만 갤런의 거름과 비료가 바다로 흘러 들어가는 세계 육류 산업의 부작용입니다.
이것은 조류 성장을 자극하여 거대한 조류 번성을 유발합니다.
꽃은 물에서 산소를 빼앗아 물고기와 다른 해양 생물을 죽입니다.
어획량이 0으로 떨어지고 역겨운 냄새가 나는 점액질을 피하려는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이 해변을 버리게 됩니다.

북극의 만년설은 거의 매년 얼음 면적이 기록적으로 낮은 수준을 기록하고 있으며

10년에 13%씩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록적인 연간 최저치는 부정적인 피드백 효과를 생성합니다. 감소된 밝은 흰색 북극 표면은 더 적은 태양 에너지를 반사하고 대신 어두운 바다에 흡수되어 지구가 흡수하는 에너지의 증가를 더하고 기후의 붕괴를 가속화합니다.

케임브리지 대학 해양 물리학 명예 교수이자 얼음 작별의 저자인 Peter Wadhams가 지적했듯이, 얼음 손실에 관한 뉴스 기사는 양이 아니라 얼음 손실 면적에 대해서만 알려 주므로 보고서는 실제로 전체에서 나옵니다. 곱셈 계수. 북극과 같은 정도의 얼음 손실을 경험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되었던 남극은 따뜻한 해류로 인해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이는 부피가 아닌 면적만 보여주는 위성 이미지에서 숨겨져 있는 아래로부터입니다.

전체뉴스 보기

IMIE(ESA-NASA Ice Sheet Mass Balance Inter-comparison Exercise, 2018)의 2018년 연구에 따르면 남극 얼음이 10년 전보다 3배 빠르게 녹고 있습니다. 빙상과 빙하가 녹으면서 해수면이 상승합니다. 온도가 상승하면 바다가 팽창합니다. 해수면은 매년 3.4mm씩 상승하고 있으며 해수면이 1mm 상승할 때마다 3600억 톤의 얼음이 생성됩니다.

기후가 무너지면서 전 세계적으로 화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와 야생 동물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지구가 따뜻해지면 강우 패턴이 바뀌고 바람이 더 강하게 불면서 산불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산불은 연간 수백만 에이커의 산림을 황폐화하고 대기 중 이산화탄소 및 기타 오염 물질의 양을 증가시켜 피드백 메커니즘을 촉진하고 기후 붕괴를 가속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