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가 공개한 비디오에서 러시아 백업

우크라이나가 공개한 비디오에서 러시아 백업 군사 장비가 스크랩으로 감소
우크라이나 군 관계자가 공개한 동영상에는 일몰 무렵 우크라이나 들판에서 러시아 군 장비가 산산조각이 난 것으로 알려진 폭발이 발생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번째 비디오는 러시아 군용 차량이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불타오르는 잔해로 변하기 직전에 나무 사이에 자신도 모르게 숨어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우크라이나가

Zenger News는 일요일에 우크라이나 지상군 편성인 59 자동차 여단의 첫 번째 영상을 입수했습니다.

우크라이나가

우크라이나 제59여단
우크라이나군 제59여단은 2022년 5월 러시아군 장비 기둥을 파괴했다고 밝혔습니다.
@59OMBR.COM.UA/ZENGER
뉴스위크 뉴스레터 신청 >
여단은 (우크라이나어로) 말했다: “제59여단의 포병들이 오크 종대를 격파했습니다.

“다시 한 번, 인종 차별적인 장비는 목적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그들은 우리의 비옥한 들판을 고철로 뒤덮었습니다.

“글쎄, 그들은 집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없다. 그래서 우리 사람들은 그들에게 배를 따라가는 유일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한다.

“뿌린 것이 없기에…”

뉴스위크 구독 혜택 >
Zenger News는 일요일에 우크라이나 공수부대인 우크라이나 공수부대(DShV)로부터 두 번째 영상을 입수했습니다.

토토 티엠 DShV는 (우크라이나어로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DShV의 포병 부대와 우크라이나 군대의 지상군은 러시아 점령군의 로켓 포의 발사 위치를 찾아 파괴했습니다.

“MLRS[다중 발사 로켓 시스템] 점유자들은 우리나라의 평화로운 정착촌에 발포를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방위군은 그들의 계획을 좌절시켰습니다. ‘사냥’의 결과는 인상적입니다.

“MLRS BM-21 ‘Grad’ – 2대, MLRS BM-27 ‘Uragan’ – 1대, 정찰 및 사격 통제의 레이더 콤플렉스(대포 배터리 레이더) 1L260 ‘Zoopark-1M’- 1대, 5대 이상 수송 차량의, 탄약의 저장 장소.”

“DShV – 항상 먼저! 지상군과 함께 승리를! 우크라이나에 영광을!” more news

59 자동차 여단이나 DShV는 우크라이나에서 각각의 공격이 촬영된 곳을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돈바스를 보호하기 위한”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에 따르면 2월 24일부터 5월 16일까지 러시아군의 총 전투 손실은 약 27,700명에 달한다.

우크라이나군은 또한 러시아가 탱크 1,228대, 장갑 전투 차량 2,974대, 포병 시스템 577대, 다연장 로켓 시스템 195대, 대공 시스템 89대, 전투기 200대, 헬리콥터 165대, 자동차 및 연료 유조선 2,101대, 선박 13척, 무인 427대를 잃었다고 밝혔습니다. 공중 차량, 42개의 특수 장비 및 97개의 순항 미사일.

월요일은 침공 82일째 되는 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