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난민 수용소는 한 달에 700파운드를

우크라이나 난민 수용소는 한 달에 700파운드를 받아야 한다고 장관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을 수용하는 사람들에 대한 지불은 6개월 후에 2배가 되어 한 달에 700파운드가 될 것이라고 난민 장관이 말했습니다.

해링턴 경은 BBC에 난민을 수용하는 것은 “사소한 약속이 아니다”라고 말했으며 일부 가족은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

최근 설문조사에 따르면 후원자의 4분의 1이 초기 6개월 기간이 지나면 중도 포기할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

재무부는 호스트에 대한 지불이 지속적으로 검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노동당은 많은 수의 우크라이나인들이 이번 겨울에 영구적인 집 없이 남겨질 위험이 있는 “무활동” 정부를 비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 호스트의 4분의 1이 계획 종료를 원함
현재 영국 비자를 소지한 우크라이나 난민은 몇 명입니까?
영국, 우크라이나에서 홀로 남겨진 10대 난민 수용 예정
약 115,000명의 우크라이나인이 러시아의 침공 이후 3월에 시작된 정부의 우크라이나 주택 계획에 따라 수용되었습니다.

후원자는 최소 6개월 동안 자신의 집에서 숙박 시설을 제공하고 한 달에 £350의 “감사합니다”를 받는 데 동의해야 합니다.

이달 초 발표된 국가통계청(ONS) 설문조사에 따르면 25%가 6개월 이내에 후원을 종료하기를 원합니다.

이 후원자들 중 4분의 1도 채 안되는 사람들이 그들의 결정이 생활비 상승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설문 조사에서도 10명 중 4명이 재정적 지원이 더 있다면 더 오래 호스트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의 호스트가 협정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기를 원하는지 보여주는 설문 조사를 나타내는 BBC 그래픽
지난 3월 난민 장관직을 넘겨받은 해링턴 경은 재무부에 6개월 동안 계속 난민을 수용할 난민들에 대한 지불금을 두 배로 늘리도록 요청했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BBC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350파운드는 “사람들에게 발생하는 비용의 정확한 계산이 아니라 항상 감사의 표시로 지급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사람들의 비용을 실제로 계산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이전에 실제로 수행된 적이 없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난민 가족을 데려가는 것이 사소한 약속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고 일부 사람들은 감당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계획이 시작되었을 때 난민 수용에 처음 관심을 표명한 약 185,000명의 사람들에게 지금 가입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편지를 보냈다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그리고 그는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이 호스트가 부족한 국가의 일부를 타겟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주머니에서’
한편, 영국 적십자사는 우크라이나를 위한 주택이라는 별도의 계획에 따라 우크라이나를 떠나는 가족을 지원하는 데 도움을 준 영국 거주자들에게 돈을 지불할 것을 장관들에게 촉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