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씨의 주가

윤씨의 주가 정책이 KOSPI 상승에 도움이 될까?
윤석열 당선인이 공매도 감독을 강화할 준비를 하고 있는 가운데, 개인 투자자들은 차기 행정부에 기관 및 외국인 투자자의 거래 관행에 대한 규제를 강화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윤씨의 주가

먹튀검증커뮤니티 이러한 불만은 몇 달간 부진한 주식 시장 성과의 영향을 반영합니다. 벤치마크 코스피와 보조 코스닥은 지난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후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급격한 금리 인상 가능성 등 여러 외부 위험 요인에 직면해 있는 국내 주식시장에 특히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식 시장이 더 이상 지지부진할 수 있다는 공포감이 고조되고 있다. more news

그들은 또한 차기 윤 정부가 기관 및 외국인 투자자의 불법적이고 불공정한 공매도를 면밀히 감시할 필요성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윤 의원은 또 거래 조작 조짐을 보이는 자에 대한 감시와 처벌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시장의 신뢰 회복을 위한 일련의 조치를

내놓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러나 시장 전문가들은 차기 행정부의 규제 움직임이 부진한 주식 시장 성과를 회복하는 데 제한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윤씨의 주가

황세운 자본시장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은 “공매도가 주가 하락을 부추겼다는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고 말했다.

“주식시장의 기복을 결정짓는 핵심 요인은 기업 펀더멘털의 변화다.

따라서 계속되는 주식시장의 하락은 공매도와 별 상관이 없다.”

윤씨의 주식시장 공약에는 공매도용 서킷브레이커 도입이 포함된다. 이 계획은 주식 시장이 급격한 하락을 보일 때 주식 거래를

중단하여 더 많은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계획이 공매도에 대한 투자자 심리를 약화시킬 우려가 있더라도 규제는 개인 투자자를 보호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차기 행정부는 또한 현지 주식 시장에서 의심스러운 공매도 행위를 감시하는 전담 특별 조직을 설립할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전문가는 “이 공약의 대부분은 공매도를 둘러싼 불법 행위로부터 시장을 보호해 투자자와 시장의 신뢰를 되찾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러한 조치는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상장 기업이 실적을 개선하고 펀더멘털을 개선해야 주식 시장이 활성화될 것입니다.”
공매도는 주가 하락에 베팅하는 매매 방식이기 때문에 2022년 1분기 주요 증권 거래소의 총 공매도 거래량은 지난 5년간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신흥 시장.

같은 기간 공매도 거래액은 29조9500억원으로 한국거래소가 분기 집계를 시작한 2017년 5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주식 시장이 2021년 2분기에 강세를 보인 후 그 수치는 점진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공매도 증가는 연준의 기준금리 인상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촉발된 대외 불확실성 확대에 따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