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회 승인 후 교육

이사회 승인 후 교육구에서 시작된 패들링 처벌

이사회 승인

코인파워볼 A미주리 학군은 최근 학생들에게 체벌 옵션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학부모는 징계 조치를 승인해야 합니다.

스프링필드 뉴스 리더(Springfield News-Leader)에 따르면 Cassville 교육구 교육청은 이번 여름에 최후의 수단으로 학교에서 체벌을 도입하는 정책을 승인했습니다. 각 가족은 정책에 동의하거나 거부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Cassville 교육구 학생 핸드북에는 징계 섹션에 “체벌”이라는 하위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벌은 학생의 행동을 교정하는 방법으로 물리적인 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교정의 수단으로 또는 학교에서 규율과 질서를 유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체벌이 허용됩니다”라고 핸드북은 말합니다.

이사회 승인

“그러나 그것은 다른 모든 대안적 징계 수단이 실패한 경우에만, 그 후에는 합리적인 형태로 교장의 추천에 의해서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체벌은 노로 엉덩이를 두드리는 [원문 그대로] 시행되어야 합니다.”
Cassville 교육구 교육감 Merlyn Johnson은 Springfield News-Leader에게 그러한 징계 방법을 부과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지만 많은 부모들이 자녀에 대한 다른 형태의 처벌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Johnson은 “사람들이 실제로 우리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놀랍게도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우리가 이런 말을 하면 기가 막힐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만난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지를 해주었습니다.

“이것은 참여를 원하는 부모에게만 해당됩니다. 우리는 모든 부모의 결정을 존중합니다. 어떤 결정을 내리든.”

Springfield News-Leader에 따르면 학교 교장만 패들링 처벌을 시행할 수 있으며 다른 학교 직원이 증인으로 참석해야 합니다.
스프링필드 뉴스에 따르면 교육구의 정책에 따르면 “체벌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신체 상해나 상해의 가능성이 없도록 실시해야 합니다. 학생의 머리나 얼굴을 때리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지도자.

미국아동청소년정신의학회(American Academy of Child and Adolescent Psychiatry)는 “미국에서는 19개 주(앨라배마, 애리조나,

아칸소, 콜로라도, 플로리다, 조지아, 아이다호, 인디애나, 캔자스, 켄터키, 루이지애나, 미시시피, 미주리, 노스캐롤라이나, 오클라호마,

사우스캐롤라이나, 테네시, 텍사스, 와이오밍).

“미국 아동 및 청소년 정신과학회는 체벌의 사용을 반대하고 체벌의 사용을 금지하는 법안을 지지합니다.”

Cassville 교육구 대변인은 Newsweek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체벌이 시행되기 전에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미주리주 교육부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보낸 성명에서 “미주리주에서는 학생 규율과 관련된 정책이 지역 차원에서 개발되고 주법에 따라 지역 교육 위원회에서 투표로 결정한다”고 말했다.

“결국 그들은 아이를 붙잡고 때리거나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 아이를 복종하게 만들어야 하는 것이 문제가 아니라 아이들의

목소리를 들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다양한 이유로 행동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