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지금 문화를 지키지위해0 노력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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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가 큰 플랫폼 샌들과 긴 기모노를 신은 이쿠코는 마치 그녀의 머리 위에서 물잔의 균형을 잡듯이 방을 미끄러지듯
건넌다. 그녀는 도쿄의 아카사카 게이샤 집에 있는 오래된 사진 벽을 응시하고 있다.
한 이미지에서 그녀는 활기찬 분홍색 기모노를 입고 춤을 추던 중 파라솔을 반쯤 펴고 수줍게 카메라를 지나다보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무릎에 닫힌 선풍기를 들고 우아하게 앉아 있습니다.
게이샤는 미혼으로 남아야 하지만, 그들이 원하는 만큼 은퇴하지 않고 그 직업에서 일할 수 있다. 그래서 지금도
80세인 이쿠코는 아카사카 게이샤 협회의 회장일 뿐만 아니라 게이샤 연습가이기도 하다.

일본은

그녀는 도쿄가 올림픽을 처음 개최했던 1964년에 도쿄에 처음 왔다. 그녀는 당시 아카사카 지역에 게이샤 400명이 있었다고 말했다. 오늘날, 전국적으로 감소세가 반영되어 있는 21개에 불과합니다.
게이샤는 비밀스러운 직업의 일부로서 일본의 전통 예술에 숙달된 여주인, 연예인, 연기자이다. 고급 전통음식점 ‘료테이’에서는 샤미센 기타, 춤, 노래, 다도 등을 연주한다. 역사적으로, 독점 게스트나 개인 또는 사업상 연줄이 있는 사람들(일반적으로 부유한 남성들)만 들어갈 수 있었다.

게이샤는 대화의 기술을 완벽하게 해냈고, 그들이 술잔을 계속 흘리는 동안 재치있는 담론을 제시했습니다. 게이샤 문화 전문가인 이와시타 히사후미 고쿠가쿠인 대학 교수는 게이샤 연회, 특히 도쿄에서의 게이샤 연회는 한때 진지한 사업 협상과 비공개 정치 토론의 장소였다고 말했다. 그러나 20세기 중반부터 재계와 정계 지도자들은 “오자시키”라고 불리는 게이샤 연회에 관심을 잃기 시작했다. 대신 나이트 클럽과 같은 다른 장소에서 고객들과 손님들을 접대했다.
이와시타는 비디오 인터뷰에서 “한때 ‘도쿄의 꽃’으로 칭송받았던 게이샤가 다른 전통문화처럼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퇴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이샤는 한때 큰 사업이자 삶의 일부였지만, 지금은 보존할 문화로서만 살아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