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례 없는 글로벌 도전은 ‘극복할 수 없다’

전례 없는 글로벌 도전은 ‘극복할 수 없다’ – UN 사무총장
거의 1년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글로벌 협력의 청사진인 우리 공동의 의제(OCA) 보고서를 발표하고 다자주의를 다시 활성화했습니다.
목요일에 그는 보고서 제안의 필요성이 “증가했을 뿐”이라고 말하면서 지금까지의 진행 상황을 총회에 업데이트했습니다.

전례 없는

안토니오 구테흐스 사무총장은 “기후 붕괴, 대기 오염, 생물다양성 손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엄청난

고통이라는 3가지 행성 위기 외에도 갈등이 전 세계적으로 맹위를 떨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 전쟁의 파급효과가 식량과 에너지 가격을 치솟게 하고 있으며 이는 취약한 개발도상국에

가장 큰 타격을 주고 있다”며 “그러나 우리 앞에 놓인 문제는 전례가 없지만 극복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우울한 예보

Guterres는 “수렴되지 않고 성장하는” 글로벌 충격과 새로운 COVID 변종이 다시 삶을 혼란에 빠뜨리면서

“개발 도상국이 메마른 압박을 받고 있는” 세계 경제에 대한 암울한 그림을 그렸습니다. … 더 나아가”.

한편, 전 세계 온실 가스 배출량이 “인류 역사상 가장 높은 수준이며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기후 재앙은 “낮에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례 없는

그리고 핵 대결의 위험은 “수십 년 동안 그 어느 때보다 더 심각”합니다.

UN 사무총장은 “평소와 같은 사업은 끊임없는 위기와 파괴적인 위험의 미래를 거의 확실하게 보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일어났어?’

보고서는 “이 상황에 대한 해결책을 중심으로 국제 사회를 통합”할 수 있는 틀과 기회를 제공한다고 그는 말했다.

“우리의 공통 의제는 경종을 울리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1년 후, 우리는 스스로에게 물어야 합니다. 우리가 일어났습니까?”.

먹튀검증커뮤니티 그것은 미래의 충격과 글로벌 위기를 더 잘 관리하기 위해 권력과 자원을 다르게 분배하고 사회적 계약을 재구축하는 새로운 글로벌 거래를 제안합니다.

UN 사무총장은 9월에 있을 Transforming Education Summit을 위한 “잘 진행된” 준비를 포함하여 이미 진행 중인 의제의 일부에 대해 회원국들에게 업데이트했습니다.

“학습자와 교사의 사상 최대 규모의 모임은 야망, 행동, 연대 및 해결책을 동원할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미래에 적합한 교육 시스템을 재구상하기 위해; 그리고 SDG4와 2030 의제 전반에 대한 새로운 추진력을 창출하기

위해”라고 사무총장은 6월의 사전 정상회담이 “놀라운 성공”이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9월에는 개발도상국에 대한 즉각적인 구제를 위한 단기 조치와 회복력을 보장하기 위한 장기 조치를 more news

포함하는 “역사적 약점과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해” 국제 금융 구조를 개혁하는 것에 대해 연설할 예정입니다.

변경 의제

UN의 ‘변화를 위한 5가지 의제’는 데이터, 디지털, 혁신, 행동과학, 전략적 예측 분야에서 ‘새로운 문화와 새로운 역량’을 육성하는 것입니다.

그는 UN Behavioral을 가리키며 “사람, 지구, SDGs를 위한 데이터의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해” 새로운 이니셔티브가 시작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