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폐쇄된 상하이 분할 매수

중국폐쇄된 정책을 하고있다

중국폐쇄된

상하이의 주민들은 분단된 도시에 봉쇄령이 내려지면서 수천 명이 사무실에 격리되는 동안 공급품을 비축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몇 주 동안 고립된 복합 봉쇄 이후, 2,500만 명의 도시가 둘로 분할되었습니다.

이번 주 초 상하이 동부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집에 머물도록 지시받았고 서부 지역은 금요일에 폐쇄 조치에 들어갔다.

이 움직임은 도시가 Omicron Covid 사례의 급증과 싸우면서 이루어졌습니다.

이 도시는 3월 1일 이후 약 20,000명의 코비드-19 감염을 보고했으며, 팬데믹의 이전 2년보다 4주 동안 더 많은
사례를 등록했습니다.

중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제로 전략은 전염성이 강한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해 점점 더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중국의 국제 금융 수도의 관리들은 이전에 일부 지역이나 건물에 대한 잠금을 제한하여 도시를 계속
운영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중국폐쇄된

그러나 일요일 당국은 황푸강을 따라 도시가 분할되는 대규모 폐쇄를 발표했습니다.

강 동쪽 기슭의 푸동 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월요일부터 4일 동안 집에 머물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서부 은행에 있는 푸시(Puxi)는 금요일에 폐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또한 상하이의 모든 주민들을 바이러스에 대해 선별하기 위한 대량 테스트가 실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당국이 푸시의 봉쇄를 며칠 앞당기거나 도시의 검역 기간을 연장할 것이라는 소문이 퍼지면서 주민들이 슈퍼마켓으로 몰려들었습니다.

화요일 당국은 “순수한 소문”이라는 성명을 발표하며 추측을 진압하려 했다.

그러나 서부 지역에 거주하는 몇몇 주민들은 화요일에 주택 위원회로부터 앞으로 7일 동안 거주지를 떠나는 것이 금지된다는 통지를 받았다고 로이터는 보도했습니다. Puxi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Jing’an과 Xuhui의 거리는 필수품을 사려는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다. 슈퍼마켓과 재래시장에서 보았던 줄은 문을 열고 거리를 따라 늘어서 있었고 일부는 한 번에 제한된 수의 고객만 들어올 수 있었습니다.

“길가의 번화한 재래시장에서 정육점 주인이 갓 구운 돼지고기를 꺼냈습니다. 손님들이 그를 둘러싸고 손을 가리키며 손을 내밀고 있었습니다.

“화요일에는 같은 거리의 일부가 훨씬 더 조용하게 느껴졌습니다. 주요 쇼핑 지역인 신천지는 비정상적으로
조용했습니다. Apple, Coach, Starbucks를 포함한 상점은 문을 열었지만 고객으로 인해 한산했습니다.”

푸시에서: “우리 집은 몇 주 전에 이미 폐쇄 상태였습니다. 일부 이웃은 장기간 결근으로 인해 직장을 잃을까
두려워하고, 일부는 장기간 고립으로 인해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의 하루는 혼란스러운 코로나 테스트와 바쁜 온라인 쇼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때때로 품목이 품절되어 주문이 취소되기 때문에 신선한 음식을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매일 오전 6시에 알람을 설정했습니다. 또는 사용 가능한 배송 기사가 없습니다.

“기다림은 많고 답은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