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파키스탄 합동 해군 훈련

중국-파키스탄 합동 해군 훈련, 처음으로 양국의 Type 054A 호위함이 참가하여 실사격 단계에 진입

중국-파키스탄

상하이에서 진행 중인 중국-파키스탄 합동 해군 훈련은 화요일 해안에서 교환 단계를 마친 후 실사격 단계에 들어갔다.

분석가들은 파키스탄 해군이 중국에서 제작한 Type 054A/P 프리깃이 중국 인민해방군(PLA) 해군의 동형 함정.

파워볼사이트 추천

인민해방군 해군의 Type 054A 유도 미사일 프리깃 Xiangtan과 Type 056A 유도 미사일 코르벳함 Shuozhou,

파키스탄 해군의 Type 054A/P 유도 미사일 프리깃 Taimur를 포함한 Sea Guardians-2 합동 해상 훈련에 참가한 군함이 화요일 항구를 떠났다. PLA 해군은 훈련의 실사격 단계에 대해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이틀 간의 실사격 단계에서 함선은 해상 목표물에 대한 통신, 합동 미사일 및 주포 공격, 근접 무기

체계를 통한 대공 사격, 합동 보급, 합동 전술 기동, 합동 대공포 등의 훈련 과정을 수행합니다. PLA 해군은 잠수함전, 대공방어, 미사일방어, 손상된 선박에 대한 합동 지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Type 903 종합 보급선 Qiandaohu, 조기 경보 항공기, 전투기 2대, PLA 해군의 헬리콥터도 이 과정에서 훈련에 참여할 것입니다.

중국-파키스탄

실사격 단계는 월요일에 두 해군이 해안에서 이틀간의 교류 단계를 마친 후 이루어졌습니다.

이 교환 단계에서는 전술과 지휘 시뮬레이션, Xiangtan과 Taimur 선원 간의 전문적인 교류가 특징입니다. PLA 해군은 주함포와 근접무기 시스템, 선박 기반 헬리콥터 지원, 대잠전, 피해 통제 및 해상 보급이 있다고 말했다.

Xiangtan과 Taimur는 모두 Type 054A급 호위함이라고 관측통들은 말했습니다. 파키스탄은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중국에서 제작한 Type 054A의 첫 번째 사용자이며 Type 054A/P 프리깃 4척 중 두 번째인 Taimur는 6월 23일 상하이에서 파키스탄 해군에 인도된 동급 첫 번째 선박입니다. 1월에 파키스탄 해군에 합류한 투그릴.

중국과 파키스탄 선원의 교류를 통해 타이무르 호를 인도받은 후자는 신속하게 배를 최대한

활용하는 지식을 축적하고 실사격 훈련에 실전에 투입할 수 있게 됐다. 익명은 화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파키스탄 군함은 중국 선박 및 항공기와 협력하여 PLA의 전투 시스템에 통합하고 실시간 전장 정보를 수신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이 경험은 파키스탄이 자체의 종합 전투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문가는 월요일 PLA Daily의

보고서를 인용하여 PLA 해군의 조기 경보기가 미사일에서 파키스탄 선박에 상황 정보 및 표적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공격 훈련.

파워볼사이트 동일한 일반 설계를 공유하지만 파키스탄 해군의 Type 054A/P는 일부 측면에서 PLA 해군의

유형 054A/P보다 더 나은 장비를 갖추고 있다고 상하이에 기반을 둔 뉴스 웹사이트 eastday.com이 월요일에 보고했습니다.

보고에 따르면 Type 054A/P의 레이더 시스템은 추가 스텔스 기능과 함께 탐지 범위가 더 길고 대함 미사일은 더 빠른 속도와 더 긴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