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르키우 동물원: 건설하는 데 10년, 하루 만에 파괴

하르키우 동물원이 파괴되다

하르키우 동물원

Kharkiv의 Feldman Ecopark를 건설하는 데 10년이 걸렸고, 그것을 파괴하는 데 단 하루라고 동물원 관장인
Vitaly Ilchenko는 러시아 미사일에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약 2,000마리의 동물이 있는 이 동물원은 354에이커가 넘는 면적에 도시 바로 외곽에 있습니다.

전쟁이 시작되기 하루 전,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원숭이가 과일 간식을 즐기는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바로 다음 날, 동물원은 5개의 러시아 미사일에 맞아 동물 중 일부가 죽거나 다쳤으며 재건을 돕기 위해 자원
봉사자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Kharkiv는 다른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우크라이나 도시입니다. 그것에 관한 모든 것이 특별합니다.

동물원에 관해서는 눈에 띕니다. 키예프 크기의 3.5배이고 동물의 수는 절반입니다. 로켓이 떨어지기 시작했을 때
사육사는 사슴과 무스 같은 일부 동물을 울타리에서 풀어주고 공원의 숲으로 들어가게 했습니다. t 겁에 질리거나 다치지 마십시오.

침공 첫날 아침, 러시아군의 포격으로 원숭이, 고슴도치, 너구리가 있는 유리 사육장을 깨뜨리고 고통받는 동물들은 달아났습니다.

사육사들은 가까스로 그들을 찾았지만 한 쌍의 돌을 찾을 수 없었고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전쟁도 생명을 멈출 수는 없습니다. 겨울의 마지막 날 러시아 대학원 로켓 공격이 있은 후 동물원의 한 쌍의
키앙은 새끼 망아지를 환영했습니다.

새로운 도착을 발표하면서 그것은 “우리는 패배할 수 없다”고 선언했다. 미국의 최고 외교관인 Antony Blinken은 BBC에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의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미 국무장관은 전쟁이 얼마나 오래 갈지는 알 수 없지만 우크라이나의 패배가 불가피한 것은 아니라고 주장했다.

그는 “러시아 군대의 무게가 모든 것을 투입한다면 우크라이나가 감당할 수 있는 무게를 훨씬 능가한다”고 인정했다.

하르키우

그러나 그는 우크라이나 국민의 결의를 인정하고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 국민을 의지에 굴복시킬 수 없다는 것이 “시간이 지나면” 분명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동물원이 파괴되다

그는 “모스크바가 어떻게든 정부를 전복시키고 괴뢰 정권을 세우려는 의도라면 4500만 우크라이나인이 어떤 식으로든 이를 거부할 것”이라고 말했다.

Blinken은 미국과 다른 동맹국들이 여전히 고조될 위험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남아 있는 전쟁보다 더 나쁜 것은 전쟁을 더욱 확대하고 그 너머에 있는 것뿐입니다.” 유엔난민고등판무관
필리포 그란디는 우크라이나 국경을 가로질러 쏟아지는 “인간의 눈사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웃나라로.

그는 BBC World News에 지금까지 우크라이나 난민의 총 수가 “매우 빠르게 150만 명을 향하고 있다”며 “매우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란디는 몰도바 국경에서 말하면서 몰도바 자체가 이미 200,000명 이상의 난민을 수용했으며 인프라가 제한적이고 인구가
적은 EU 이외의 국가에 대해 “매우 어려운 부담”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몰도바 관리들이 훌륭한 일을 하고 있지만 국경에서 보급품을 조직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란디는 또한 개인과 기업이 보여준 “믿을 수 없는 연대감”을 높이 평가하며 유엔난민기구가 지난 며칠 동안 1억 명이
넘는 기부금을 받았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도전이 “장기 비상 사태”가 될 것인 장기적으로 이것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