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사망 학교

학생 사망 학교 칼에 찔린 교사 부상 : 경찰

학생 사망 학교

먹튀사이트 2018년 9월 12일, 허리케인 플로렌스가 노스캐롤라이나주 라이트스빌 해변 근처에 도착하기 하루 전 경찰이 검문소에서 차를 세웠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잭슨빌의 한 고등학교에서 칼에 찔려 학생 1명이 사망하고 2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목요일, 캐롤라이나 주 법 집행관들이 말했습니다.

목요일 노스캐롤라이나주 잭슨빌의 한 고등학교에서 칼에 찔려 학생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고 법 집행관이 밝혔습니다.

잭슨빌의 경찰청장이자 공공안전국장인 마이크 야니에로(Mike Yaniero)는 목요일 오전 기자회견에서 “오전 7시경 노스사이드

고등학교의 학교 자원 담당관이 경찰에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피해자 2명을 칼로 찔렀다”고 말했다. 공격은 학교의 공용 공간 중 한 곳에서 발생했습니다.

Yaniero는 학교 자원 담당관이 20초 이내에 사건에 대응하고 개인을 구금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칼에 찔린 2명의 미성년자는 모두 병원으로 옮겨져 응급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희생자 중 한 명이 부상으로 사망했다고 Yaniero는 말했습니다.

학생 사망 학교

야니에로는 사고 당시 교사가 부상을 입었지만 칼에 찔린 것은 아니라고 덧붙였다.
경찰청장은 “우리의 생각과 기도는 이 비극의 가족에게 전달된다. 이것은 적극적이고 진행 중인 조사이며, 가능한 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Onslow 카운티 학교의 교육감인 Barry Collins는 사건 이후 고등학교가 폐쇄되었으며 학생들은 오전 9시경 학교에서 풀려났다고 말했습니다.

콜린스는 “현재로서는 임박한 위험이 없기 때문에 우리 직원들이 봉쇄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들과 협력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교육감은 학교가 화요일에 대면 수업을 재개하고 금요일에 가상 수업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지난주 별도의 사건에서 인디애나주 그린우드의 관리들은 한 학생이 버스 정류장에서 총에 맞아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총격 사건으로 인해 지역의 여러 학교가 목요일 아침에 폐쇄되었습니다. 그린우드 경찰국은 총격 사건을 “고립된 사건”이라고 부르며 “피해자가 구체적으로 표적이 된 것”이라고 믿었다.

지난 4월 뉴욕주 마운트 버논에서 열린 농구 퍼레이드에서 칼에 찔려 15세 학생이 체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당시 2명의 십대 소녀가 칼에 찔렸고 한 명은 부상을 입었습니다.

지난달 독일에서는 15세 학생이 수학여행 중 박물관에 습격방지 스프레이를 뿌린 뒤 체포됐다.

스프레이가 방출된 후 27명이 병원으로 옮겨졌고 30명은 건물에서 치료를 받아야 했다.
적극적인 저격수가 병원 폐쇄를 촉구하고 희생자를 추적: 경찰
Uvalde 학교 학부모는 Pete Arredondo가 해고되는 것에 반응합니다.
학생 총에 맞아 버스 정류장에서 사망, 학교 폐쇄로 이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