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인도네시아의 발리 폭탄 테러범 형량

호주, 인도네시아의 발리 폭탄 테러범 형량 감형에 분노

호주 인도네시아의

카지노사이트 제작 관광객들이 2022년 8월 19일 인도네시아 발리 쿠타의 발리 폭탄 테러 기념관을 방문합니다. 202명을 죽인 발리 테러 공격의 폭탄 제작자에 대한 형이 감형되어 가석방되면 며칠 안에 석방될 수 있습니다.

호주 캔버라 —
호주의 지도자는 금요일 인도네시아가 202명의 목숨을 앗아간 발리 공격의 폭탄 제작자의 형을 더 낮추어서 화가 난다고 말했다.

가장 최근에 감형된 우마르 파텍의 형량은 거의 2년으로 줄어들었고 이는 10월에 있을 폭탄 테러 20주년을 앞두고 석방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nthony Albanese 총리는 Channel 9에 “이는 발리 폭탄 테러의 희생자 가족인 호주인들에게 더 큰 고통을 안겨줄 것입니다.

우리는 그 폭탄 테러로 88명의 호주인을 잃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lbanese는 현재 인도네시아에 수감되어 있는 호주인을 포함하여 Patek의 선고와 기타 다양한 문제에 대해 인도네시아에 “외교적 대표”를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알바니아인은 파텍을 “끔찍하다”고 묘사했습니다.

“그의 행동은 테러리스트의 행동이었습니다.” Albanese가 Channel 9에 말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진행 중인 호주 가족들에게 끔찍한 결과를 가져왔고 거기에 트라우마가 있었습니다.”

호주 인도네시아의

인도네시아는 종종 수요일인 독립기념일과 같은 주요 공휴일에 수감자들에게 형을 감형합니다.

Patek은 좋은 행동에 대해 5개월 감면을 받았고 이번 달에 가석방되면 동자바 주의 포롱 교도소에서 풀려날 수 있다고 법인권부 지방청 책임자인 Zaeroji가 말했습니다.

한 명의 이름으로 알려진 자로지는 파텍이 다른 수감자들과 동일한 권리를 갖고 있으며 감형을 받기 위한 법적 요건을 충족했다고 말했다.

자로지는 “교도소에 있는 동안 매우 잘 행동했으며 사회와 국가에 해를 끼친 급진적인 과거를 후회하고 훌륭한 시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고 말했다.

Patek은 2011년 파키스탄에서 체포되었고 인도네시아에서 재판을 받았으며 2012년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는 원래 20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복역 기간과 형량 감면을 통해 그는 8월 14일 가석방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법인권부의 결정은 아직 계류 중이라고 Zaeroji는 말했습니다.

가석방이 거부되면 2029년까지 감옥에 있을 수 있다.

파텍은 이번 공격에 연루된 여러 남성 중 한 명으로, 알카에다와 연계된 동남아시아 무장단체 제마 이슬라미야를 지목했다.

리조트 섬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로 사망한 사람들의 대부분은 외국인 관광객이었습니다.

유죄 판결을 받은 또 다른 공모자 알리 임론(Ali Imron)은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올해 초, 본명은 아리프 수나르소(Arif Sunarso)이지만

줄카르나엔(Zulkarnaen)으로 더 잘 알려진 세 번째 무장단체 아리스 수마르소노(Aris Sumarsono)는 18년 도피 끝에 2020년 체포된 후

15년형을 선고받았다.

폭탄 테러의 생존자인 Jan Laczynski는 Channel 9에 많은 호주인들이 Patek의 잠재적 석방으로 인해 “황폐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은 감독 없이, 모니터링 없이 외출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