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월 아기 과다복용으로 체포된 할머니:

10개월 아기 과다복용으로 체포된 할머니: 경찰
경찰과 구급대원이 펜실베니아주 맥키스 록스에서 약물 과다복용으로 고통받는 반응이 없는 10개월 아기에 관한 전화에 응답한 지 거의 한 달 만에 체포되었습니다.

앨러게니 카운티 경찰국의 발표에 따르면 로비 보이어(47)는 목요일 가중 폭행, 아동 복지 위협, 규제 약물 소지 및 마약 도구 소지 혐의로 체포되어 기소됐다.

10개월 아기

당국은 날록손을 사용하여 7월 31일 발생한 과다 복용의 영향을 역전시켰고 아기를 위독한 상태로 병원에 이송했습니다.

10개월 아기

Boyer가 돌보는 다른 두 어린이도 규제 약물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코카인
여기, 작은 가방에서 쏟아지는 마약의 스톡 이미지입니다. 한 여성이 펜실베니아에서 어린 손자의 과다복용에 연루된 혐의로 최근에 체포되었습니다.

약물 남용 및 정신 건강 서비스 관리국(Substance Abuse and Mental Health Services Administration)은 날록손이 헤로인,

모르핀 및 옥시코돈을 포함한 아편유사제의 효과를 차단하는 오피오이드 길항제라고 밝혔습니다.

FDA는 “환자가 아편유사제 과다복용 징후를 보일 때 투여하는 날록손은 일시적인 치료제로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따라서 날록손을 투여/투여한 후 가능한 한 빨리 의료 개입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2019년에 거의 50,000명이 아편유사제와 관련된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CDC에 따르면 펜실베니아에서는 2020년에 5,000명 이상이 과다 복용으로 사망했습니다.

당국자들은 Allegheny County Police Homicide Unit의 형사들이 현장을 조사한 결과 Boyer가 손자의 과다복용에 책임이 있다고 결론지었다고 말했습니다.

관리들은 과다 복용으로 고통받는 유아 외에도 9세 어린이가 코카인 대사 산물에 양성 반응을 보였고

3세 어린이도 코카인과 펜타닐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CBS 제휴 방송국 KDKA는 경찰이 도착했을 때 Boyer가 그 지역을 도주했으며 체포 영장이 발부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뉴스위크가 입수한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형사들은 유리 파이프가 들어 있는 담배 상자, 헤로인이 의심되는 우표 봉지 묶음, 주사기를 발견했습니다.

Boyer는 그녀가 집으로 돌아온 후 목요일에 체포되었습니다. more news

McKees Rocks 경찰국 관계자는 Facebook 게시물에서 “McKees Rocks 경찰관과

Allegheny 카운티 경찰 수사관이 거주지에 침입하여 Boyer가 침실 벽장에 옷 속에 숨어있는 동안 성공적으로 체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과다복용을 겪은 어린이와 관련된 많은 사건 중 하나입니다.

1월에 오하이오에서는 한 명의 유아가 사망하고 다른 한 명이 펜타닐을 섭취한 후 중독된 후

부모가 체포되었습니다. 부모는 불법 마약을 사용하고 판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버지니아주에서 8세 미만 어린이 7명이 과다복용으로 의심돼 병원에 입원했다고 보고했다.

아이들이 무엇을 먹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조사관들은 아이들이 수면제를 먹은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아이는 뉴저지에서 삼촌의 펜타닐 도구를 청소해야 했고 이로 인해 치명적인 과다 복용이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