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나이트클럽 댄서는 안면 가리개

Covid-19

안전사이트 모음 Covid-19: 나이트클럽 댄서는 안면 가리개 필요하지 않음
Stormont 장관들은 나이트클럽이 이달 말 재개장할 때 춤을 출 때 얼굴 가리개를 의무화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장관들은 목요일에 만나 공중 보건에 관한 최신 데이터를 평가했습니다.

펍과 레스토랑과 같은 환대 환경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의 필요성은 지침으로 옮겨갈 것입니다.
이 행정 성명은 폴 지번 총리가 북아일랜드가 추가 완화를 통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 후 나온 것입니다.

그는 “전염이 퍼지는 방식뿐 아니라 병원에서 퍼지는 방식도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는 폐쇄를 피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우리가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폐쇄, 사람들의 정신 건강 및 가정 폭력 사례의 결과가 있습니다.

“봉쇄는 결과가 없는 해결책이 아닙니다. 매우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며 우리 모두는 이를 피하고 싶습니다.”
‘최악의 겨울’에 직면한 NI의 의료 서비스
행정부는 이전에 10월 말부터 다음과 같은 규제 완화에 동의했습니다.

사람들은 서서 음료를 마시거나 음식을 먹거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하여 접객 시설 및 실내 공연장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내댄스 허용
나이트클럽 재개장 가능
Givan은 또한 영국에서 점점 더 많은 감염을 일으키고 있는 Covid-19의 Delta 변종의 새로운 후손이 현 단계에서 북아일랜드에서 “걱정을 일으키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Covid-19: 나이트클럽

“우리는 그것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더 많이 전염 가능한 변종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경계해야 하는 것입니다.”
미셸 오닐(Michelle O’Neill) 제1차관은 행정부가 앞으로 몇 달 동안 북아일랜드의 코로나19 사례에 대해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고 말했다.

‘안정적, 느린 진행’
O’Neill은 회의가 끝난 후 호텔 부문이 안전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남아 있는 완화 조치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늘 그래왔듯이 지역권을 만들거나 완화하면 그 영향을 이해하는 데 몇 주가 걸립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나는 계속 전진하고 싶지만 제한에서 벗어나 안정적이고 느린 진행이 있어야 합니다.” 화요일에 임원은 가을/겨울 내내 실내에서 얼굴 가리개를 의무적으로 유지해야 한다고 말한 Covid-19 비상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사례가 급격히 증가하거나 병원 압력이 “지속 불가능”하게 될 경우 장관이 부과할 수 있는 가능한 조치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고려 중인 한 가지 옵션은 이미 아일랜드 공화국에서 시행 중인 시스템인 접객 시설에서 Covid-19 백신 여권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북아일랜드에는 어떤 코비드 규칙이 남아 있습니까?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나이트클럽 재개장
수요일에 북아일랜드의 수석 과학 고문인 교수 Ian Young은 겨울에 추가 백신 접종 프로그램이 “정말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북아일랜드가 7일 동안 인구 100,000명당 약 475명의 사례로 “커뮤니티에서 매우 높은 수준의 코비드를 가진 안정적인 상태”에 도달했다고 말했습니다.
스포츠 단체의 호소
앞서 스포츠 관리 기관으로 구성된 NI 스포츠 포럼은 위원회와 학교에 10월 31일부터 스포츠 클럽에 시설을 재개할 것을 촉구했다고 밝혔습니다.
많은 클럽이 그러한 시설을 고용하는 데 의존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기간 동안 장소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