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B는 더 많은 금리 인상이 예정되어

ECB는 더 많은 금리 인상이 예정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말합니다. 그러나 또 다른 충격을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ECB는 더 많은

먹튀 검증 조회 ECB 총재 에드워드 시클루나(Edward Scicluna)는 유럽중앙은행(ECB)이 가까운 장래에 금리를 여러 차례 인상할

것이지만 지난주 75베이시스포인트 금리 인상만큼 크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몰타 중앙 은행 총재이기도 한 Scicluna는 월요일 CNBC의 Silvia Amaro에 “이것이 유일한 금리 인상은 아니며 … 몇 가지 다른 인상이 올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목요일 ECB는 기준금리를 0.75%로 끌어올려 전례 없는 75bp 인상했습니다. 은행은 또한 2022년 인플레이션 기대치를 평균

8.1%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Scicluna는 단기적으로 75베이시스 포인트가 표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유럽 인플레이션의 주요 원인인

에너지와 식량에 대한 압박이 완화될 것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인플레이션의 근원인 공급측면이 줄어들 것이라고 믿는다”며 “아마도 미국과 전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일 때문에 원자재와

에너지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말했다.

Scicluna는 중앙 은행이 유럽이 직면하고 있는 공급측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제한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우리] 인플레이션의 원인은 미국에서처럼 수요가 아니라 공급입니다. 따라서 모든 중앙 은행의 수단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다른 분석가들도 같은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ECB는 더 많은

MBMG 그룹의 관리 파트너 Paul Gambles는 지난 7월 CNBC에 “수요에 의해 유발된 인플레이션을 통제하기 위해 금리를

인상하는 것은 해결책이 아니다.

그는 “수도꼭지를 다시 켜는”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는 다양한 산업과 기업에서 공급을 관리하기가 “매우 어렵다”고 덧붙였다.

‘모두에게 쿠션을 줄 여유가 없다’
Scicluna는 치솟는 에너지 비용의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유럽 정부가 채택한 현재 조치가 인플레이션이 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정부가 현재 제공하고 있는 지원이 최소한 취약한 가정을 대상으로 해야 한다고 조언하는 것”이라며 “모든

사람을 항상 보호할 수는 없다”고 덧붙였다.

지난 주 리즈 트러스 영국 총리는 치솟는 에너지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에너지 요금 상한선을 발표했습니다.

일반 가정은 향후 2년 동안 매년 £2,500($2,920) 이하로 지불할 것이라고 발표되었습니다.

프랑스는 가스 가격 동결과 전력 가격 상한선을 시행했습니다. 노르웨이는 일정 비율 이상 전기요금의 최대 90%를 부담합니다.

Scicluna는 “적자와 부채에 대한 비용은 악화될 뿐이며 … 더 악화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런던 — 목요일 Liz Truss 영국 총리는 치솟는 에너지 요금으로 영국인을 돕고 에너지 부문에 대한 투자를 유치하기 위한 광범위한 경기 부양책을 발표했습니다. more news

Truss는 “사람들에게 에너지 요금에 대한 확신을 줄 새로운 에너지 가격 보장”을 발표했습니다.

트러스 총리는 리더십 역할의 첫 번째 주요 움직임에서 일반 가구가 “향후 2년 동안 매년 2,500파운드(2,880달러) 이상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연간 1,000 저축.”

캡은 10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향후 6개월 동안 기업에 대해 동등한 보증이 제공됩니다. 총리는 그런 다음 환대와 같은 취약한 부문에 대한 추가 지원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