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는 러시아 에너지에서 물러나는 방법에 대해 분열

EU는 러시아

EU는 러시아 에너지에서 물러나는 방법에 대해 분열
유럽 ​​연합 국가들은 러시아 에너지 공급에 대한 의존도를 얼마나 빨리 해소할지에 대해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카지노 구인구직 다른 비즈니스 영역에 제재가 적용되었지만 EU는 여전히 러시아 석유 및 가스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독일 경제장관은 러시아가 2022년 말까지 러시아의 석유 금지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헝가리는 공급을 위협할 수 있는 조치를 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러한 움직임에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U 장관들은 월요일에 만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쟁을 지원하는 수입원을 줄여야 한다는 강한 압력을 받아 상황을 관리하는 방법을 논의했습니다.

회원국들이 직면한 두 가지 주요 과제는 EU 제재를 위반하거나 훼손하지 않는 방식으로 러시아

에너지 비용을 지불하는 방법과 러시아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나기 위해 대체 공급을 조달하고 개발하는 방법입니다.

러시아 에너지에 대한 유럽의 의존도
카드리 심슨 EU 에너지 정책국장은 월요일 기자회견에서 러시아가 폴란드와 불가리아에 대한 가스

공급을 중단함으로써 러시아 화석연료로부터 독립하려는 EU의 의지가 강화됐다고 말했다.

EU는 러시아

그러나 에너지 및 청정 공기 연구 센터(CREA)에 따르면 EU는 분쟁이 시작된 이후 약 370억 파운드

상당의 화석 연료를 수입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두 개의 가장 큰 수입국은 독일이었으며 이탈리아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More News

에너지 대기업인 Gazprom은 지난 주 폴란드와 불가리아가 루블화로 전환하라는 러시아의 요구를

거부한 후 가스 수출을 중단했으며 다른 많은 회원국도 5월 중순경 동일한 문제에 직면할 예정입니다.

폴란드와 불가리아는 올해 러시아산 가스 사용을 중단하고 이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고 밝혔지만,

그 다음은 유럽의 가스 경제 강국인 독일을 비롯한 다른 EU 국가들이 뒤따를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Simson은 월요일에 루블화로 기름값을 지불하는 것은 제재에 대한 “위반”이며 “받아들일 수 없다”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견해를 되풀이했습니다.

그녀는 회원국들이 겨울이 오기 전에 가스 저장 시설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Investec의 석유 및 가스 연구 책임자인 Nathan Piper는 BBC에 EU가 러시아 석유 및 가스에서

“피벗하고” 싶어한다는 것이 “상당히 분명하지만” 단결의 부족이 ” 실제로 그렇게 하세요.”

유럽은 천연가스의 약 40%를 러시아에서 얻습니다. 러시아는 이 블록의 주요 석유 공급국이기도

하지만 일부 국가는 다른 국가보다 러시아의 화석 연료에 더 의존하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공급 감소는 막대한 경제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은 현재 러시아에서 석유의 약 25%, 가스의 약 40%를 러시아, 슬로바키아, 헝가리에서 수입하고 있습니다.

로베르트 하벡 독일 경제장관은 독일이 “석유 금수 조치를 감당할 수 있는 상황에 도달했다”며 “가스에 대해서도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다른 나라들은 좀 더 시간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외교 소식통은 BBC에 특히 헝가리와 슬로바키아와 같은 국가에서 완전한 블록 금지에 대한 타협이 검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