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 문제: 레거시 법안이 커먼즈 단계 통과

NI 문제: 레거시

NI 문제: 레거시 법안이 커먼즈 단계 통과

문제의 유산 기소를 종식시키기 위한 논쟁의 여지가 있는 법안이 지속적인 정치적 반대에도 불구하고 하원에서 통과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이 법안은 살인 및 기타 문제 관련 범죄로 기소된 사람들에게 조건부 사면을 제공합니다.
가을에 상원으로 넘어가 추가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북아일랜드의 어떤 의원도 이 법안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브랜든 루이스 북아일랜드 장관은 이 법안이 “가족과 희생자들이 앞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수당의 과반수 73은 의회의 다른 정당에 의존하지 않고 편안하게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월요일, 노동당, DUP(민주통합당), SDLP(사회민주노동당), Alliance 및 기타 야당이 반대 투표를 한 가운데 3차 독회에서 282 대 217로 통과되었습니다.

피터 카일(Peter Kyle) 섀도우 북아일랜드 장관은 “우리가 법안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현재와 같이 법안을 지지할 수는 없다.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에게 피해자보다 더 많은 권리를 부여한다”고 말했다.

월요일 위원회 단계에서 정부 법안을 추가로 수정하려는 시도도 실패했습니다.

NI 문제: 레거시

새로운 계획에 따라 면책을 확보한 사람들이 범죄로부터 이익을 취하는 것을 방지하려는 움직임은 282표 대 209표로 거부되었습니다.

하원은 282 대 211로 문제와 관련된 모든 향후 조사를 금지하는 법안을 유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누군가가 진실 회복 패널에 거짓 증거를 제공한 경우 사면을 취소하려는 DUP의 제안도 거부되었습니다. 북아일랜드 장관인 Conor Burns는 정부가 야당과 협력하여 정당이 다른지 확인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적극적인 대화”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변경 사항은 나중에 법률에 동의할 수 있습니다.

DUP, SDLP 및 Alliance MP는 월요일 토론에서 정부가 그들의 제안에 따라 행동할 의사가 없다고 주장하면서 정부를 비판했습니다.

“만일 우리의 조사가 아무 소용이 없다면 이 이틀 동안의 조사는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DUP의 개빈 로빈슨 의원은 말했습니다.

SDLP의 리더인 컬럼 이스트우드는 정부가 유산 문제에 대해 “신뢰할 수 없다”고 말했고, 얼라이언스의 스티븐 패리는 조사 사례를 종결하려는 계획이 “불공정하다”고 말했다.

이 법안에 따라 새로운 정보 복구 기관이 운영하는 문제 조사에 협력하는 사람들에게 기소 면제가 제공됩니다.

화해 및 정보 복구를 위한 독립 위원회(ICRIR)는 정부가 임명한 법관이 이끌게 됩니다.More News
법안이 입법화되고 발효되기까지는 여전히 몇 달이 걸릴 것입니다. 희생자와 친척을 대표하는 단체는 법안을 비판하고 정부가 그들의 우려를 무시한다고 비난했지만,
유럽 ​​평의회 인권 위원인 Dunja Mijatović는 월요일 이 법안이 “문제 관련 사례를 검토하기 위해 제안된 메커니즘이 유럽 인권 협약(ECHR)의 ​​독립적인 기준을 어느 정도 준수하는지에 대한 심각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효과적인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