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ylor Swift, 최우수상 수상, MTV VMA에서

Taylor Swift, 최우수상 수상, MTV VMA에서 새 앨범 발표

Taylor Swift

토토사이트 추천 Taylor Swift는 일요일에 2022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놀랍게도 그녀의 새 앨범이라는 놀라운 발표로 쇼를 마감했습니다.

스위프트는 자신의 프로젝트 “All Too Well: Short Film”(10분 버전)으로 올해의 비디오를 수상한 후 “내 새 앨범이 10월 21일에 나온다는 소식을 전

하는 것이 재미있는 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긴 형식의 비디오 및 방향을 주장했습니다. “자정에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스위프트는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의 다가오는 10번째 스튜디오 앨범이 “Midnights”라고 불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의 새 앨범은 그녀가 “Folklore”와 “Evermore”를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두 프로젝트 모두 2년 전에 5개월 간격으로 나왔습니다. “Folklore”는 2021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앨범을 수상했습니다.

팝 스타의 공개는 그녀가 Doja Cat과 Olivia Rodrigo를 포함한 카테고리의 다른 여성들을 칭찬한 그녀의 수락 연설 말미에 나왔습니다.

그녀는 “팬 여러분이 없었다면 이 단편 영화를 만들 수 없었을 것이라는 것을 매 순간 알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아니었다면 내 앨범을 다시 녹음할 수 없었을 거예요. 당신은 저를 그렇게 하도록 용기를 주었습니다.”

Swift는 이전에 이 프로젝트에 출연한 배우 Sadie Sink와 Dylan O’Brien을 포함한 여러 사람에게 감사를 표하며 첫 단편 영화 제작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는 이 일에 온 마음을 다했습니다.”라고 Swift가 말했습니다.

Taylor Swift, 최우수상

래퍼 잭 할로우(Jack Harlow)는 쇼 전체에 걸쳐 자신의 이름을 남겼습니다. 그는 Fergie의 “Glamorous”를 샘플링한 자신의 히트곡

“First Class”를 부르면서 통로를 걸어가는 모의 비행기 안에서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래퍼는 무대에서 “First Class”라는

빨간색 단어가 새겨진 반짝이는 은색 드레스를 입고 그녀가 2006년 잼을 부르는 동안 Fergie와 합류했습니다.

“First Class”가 쇼 후반부에 여름의 노래 상을 수상한 후 Harlow는 “오늘 밤 나와 함께 나와 이 노래를 지워준 Fergie에게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곡의 매력은 샘플링을 해서 힙합이라는 걸 인지하지 못한다는 점이에요. Fergie를 이런 식으로 믹스하는

것은 나에게 세상을 의미합니다. 정말 완전한 원입니다. ‘Glamorous’는 어린 시절의 가장 중요한 노래 중 하나였습니다.”

조니 뎁은 전 부인 앰버 허드와의 명예훼손 재판에서 판결이 난 지 거의 3개월 만에 문맨으로 깜짝 등장했다.

59세의 배우는 의상의 헬멧에 디지털 방식으로 얼굴이 삽입된 상징적인 우주 비행사 의상을 입고 천장에서 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거 알아? 작업이 필요했습니다.”라고 Depp은 뉴저지주 뉴어크에 있는 푸르덴셜 센터에서 청중에게 말했습니다.more news

Lizzo는 Taylor Swift가 그녀의 새 싱글 “2 Be Loved (Am I Ready)”를 연주하는 동안 그녀의 자리에서 춤을 추게 했습니다. Lizzo는 “About Damn Time”으로 좋은 비디오 상을 받았습니다.

Harlow의 이름은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아트 디렉션 및 시각 효과 부문을 수상한 Lil Nas X의 노래 “Industry Baby”에 게스트 출연한 쇼의 첫 번째

상을 받기 위해 무대에 바로 다시 오라는 뜻으로 불려졌습니다. Harlow, Lil Nas X 및 Kendrick Lamar는 각각 7개의 공동 후보로 공동 수상했습니다.

“이것은 챔피언을 위한 것입니다.” Harlow가 차트 1위 싱글의 협업에 대해 감사를 표하기 전에 Lil Nas X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