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PGA 챔피언십: 조던 스피스의 ‘고된’ 루트

USPGA 챔피언십 영상의 뿌리

USPGA 챔피언십

Greg Norman의 말을 들으면 골프는 근본적으로 돈에 관한 것이며 그 이상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는 결론을 내리기가 쉽습니다.

2018년 이스탄불에 있는 사우디 영사관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반체제 언론인 자말 카슈끄지가 살해된 사건을 은폐하려 시도하면서 우리 모두가 실수를 저질렀다고 제안하는 것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조잡한 실수였다.

그러나 그 핵심에는 Norman의 LIV Golf Investments를 통해 16억 파운드의 사우디 현금이 스포츠에 투입되고 이것이 “경기
성장”이라는 호주의 명시된 목표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고려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개념이었습니다.

그가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말한 가장 놀라운 말 중 하나는 젊은 아마추어가 다음 달 하트퍼드셔의 센츄리온 클럽에서
열리는 2천만 파운드의 개막전에서 뛰고 막대한 액수를 벌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자신의 토너먼트가 제공할 수 있는 즉각적인 재정적 만족을 정당화하기 위해 Norman은 선수들이 “PGA 투어에 참가하기 위해 Korn Ferry Tour를 타기 위해 월요일 자격을 얻는 힘든 과정을 거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말해, 누군가는 골프 피라미드를 확장하여 자신을 증명하지 않고도 더러운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그의 다가오는 일련의
수익성 있는 초대 토너먼트가 스포츠 무결성이 부족하다는 것을 암묵적으로 인정하는 것입니다.

USPGA

이것은 이번 주 골프 관심의 중심에 있는

이벤트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US PGA Championship은 진정한 골프 역사를 제공하며 American Jordan Spieth는
게임의 위대한 선수들 사이에서 자신의 위치를 ​​공고히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오클라호마 털사의 서던 힐스에서 28세의 텍사스 선수는 4개의 메이저 타이틀을 모두 우승하는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기 위한 여섯 번째 시도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형태로 올해의 두 번째 남자 전공에 들어간다.

지난 달 마스터스에서 컷 탈락 이후, 스피스는 고향 텍사스에서 열린 지난주 바이런 넬슨 대회에서 메이저 챔피언을
3번이나 꺾은 KH Lee에게만 패배했습니다.

Spieth는 오거스타에 실망한 직후 힐튼 헤드에서 우승했으며 낮은 득점의 Nelson이 연속해서 돌아가서 14번째 PGA 투어
우승을 차지할 좋은 기회를 놓쳤다는 느낌에서 벗어났습니다.

스피스는 “좋은 한 주였다. 다음 주에도 좋은 추진력을 얻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것은 조금 따끔할 뿐입니다. 그날을 돌이켜보면요.”

현재 그의 무기고에서 약한 고리로 여겨지는 것은 그의 퍼팅이라는 점에서 Spieth가 그의 롱 게임을 얼마나 잘 재건했는지를
측정합니다. 때로 부적절한 순간에 짧은 시간이 지나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2015년 마스터스와 US 오픈, 그리고 2년 후 오픈에 뛰어들었을 때 그의 성공의 특징이었던 그린에서 효율성을 찾을 수 있다면 그는 털사에서 잠시 멈출 것입니다.

Spieth는 지난 일요일 마지막 라운드를 마친 후 2016년 투어 우승을 포함하여 Fort Worth 코스에서 누렸던 성공에 대해 언급하면서 “다음 주에 콜로니얼을 많이 생각나게 하는 그린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벤트그래스는 트릭이 많지 않은 완만한 슬로프인데 이번 주에 그린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생겼고 좋을 것 같아요.” 그가 덧붙였다.